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손쉽고 재밌는 강아진 운동 시키기 허리케인 나인(Hurrik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완견/반려견과 함께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의 애완견이 멋지게 프리스비를 하는 모습을 한번쯤 상상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프리스비 훈련은 생각보다 힘든 훈련으로 알고 있습니다. 던지는 주인이나 강아지 모두에게...


이러한 불편하고 어려운 프리스비를 좀 더 손쉽게 재밌게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름은 허리케이 나인입니다. Hurrik9. 원반형태의 프리스비와 공 형태의 중간정도의 원통형 물체가 총모양의 발사체를 통해 발사되는 구조네요.


아주 간단한 구조의 총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원반을 원하는대로 제대로 던지기 힘든 어린아이들도 강아지와 놀아줄때 편해 보입니다.



 강아지 운동의 신세계 허리케이 나인(HurriK9) 허리케인 나인  



홍보/소개 동영상을 보면 원반(프리스비)나 공을 쫓아가지 않는 강아지도 이 허리케인 나인이 날라가는 것을 보고는 전력질주를 하네요. 강아지들이 어째서 이 제품을 더 선호하는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기존의 원반이나 공보다는 아이들이나 여성분들도 훨씬 쉽게 다룰 수 있어 자신의 반려견/애완견 들과 쉽게 놀아주고 운동을 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질이 EVA로 되어 있어서 강아지가 물어도 깨지거나 하지 않고 물에 젖지 않고 쉽게 뜨고 오염에도 강하다고 하네요. 살짝 뽀송뽀송한 재질이라 강아지 이빨에도 유리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대략 키즈카페 등의 안전매트와 같은 재질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킥스타터인디고고를 통해서 펀딩과 사전구매에 참여 할 수도 있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구매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가격은 각각의 사이트와 특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공식사이트를 통한 판매가격은 링이 3개 포함된 제품이 $39.95(한화 4.8만원)입니다. 가격은 아주 적당해 보이네요.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