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신개념 고양이 밥(사료)주기. 노보울 피딩 시스템(NoBowl Feeding System)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대체적으로 강아지와 다르게 독립성이 강하고 스스로 조절하는 능력이 있어 강아지에 반해 비만이 오거나 게을러 지거나 하는 등의 문제가 적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간혹 비만인 고양이나 게을러져서 움직이지 않고 수면시간에 주인을 깨우거나 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고양이도 심심찮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 줄 수있는 아이디어 신개념 고양이 밥(사료)주기 시스템이 있네요. 시스템이라고 해서 뭔가 거창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막상 보면 그렇게 거창한 것은 아니고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살짝 일깨워주고 고양이와 대신 놀아주며 밥도 주는 시스템을 하나로 합쳐놓은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뭔가 설명하고 보니 더 복잡한 시스템 같습니다만 이미지와 동영상을 보면 아주 간단한 형태입니다. 다만 고양이의 습성을 아주 똑똑하게 이용한 시스템이네요.



 신개념 아이디어 고양이 밥(사료)주기. 노보울 피딩 시스템(NoBowl)  


간단히 설명하면 쥐 모양의 사료통에 사료를 조금씩 넣어서 이곳 저곳에 숨겨두어 고양이가 이 사료를 찾는 동안 스스로 놀이와 사냥의 개념을 충족시키고 식사도 해결해서 이러저러한 고양이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주 간결한 시스템입니다. 플라스틱 사료통에 사료를 소량 채운 후에 천으로 된 쥐모양 커버를 씌워 놓고 집안의 이곳저곳에 두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고양이가 심심하면 가지고 놀기도 하고 배가 고프면 찾아서 사료를 먹기도 한다는 개념이네요.


고양이가 구석에 숨겨놓거나 해서 찾는데 애를 먹거나 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세탁은 그냥 가벼운 물세탁을 하면 된다고 하니 관리면에서는 이점이 있어 보입니다.             

                                                                                           




   



현재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성공시킨 제품이지만 인디고고를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제품의 자세한 가격은 인디고고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묘인들에게는 반가운 제품이 하나더 생겼네요.




.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