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편안한 자세와 인체공학적 설계 신계념 아이디어 트랜스포머 책상 '디 엣지 데스크(The Edge Desk)'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책상에 오래 앉아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하는 등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나 목, 손목등에 많은 무리를 주게 되고 이는 통증이나 질병으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불편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의 신개념 인체공학적 설계를 한 책이 등장했습니다. 


처음 보게 되면 과연 저게 편할까? 라는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자신의 몸에 맞게 높이나 각도를 손쉽게 조절을 할 수 있는 모습을 보면 편해 보여 한번쯤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러한 여러가지 우려를 떠나서 트랜스포머 변신가구는 언제나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아이템입니다. 1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거나 커스텀으로 맞춘 듯한 디테일을 제공하는 트랜스포머 변신가구.


 변신가구 트랜스포머 Altwork Station



 높이 각도 조절은 물론 접어서 쉽게 보관이 가능한 신개념 트랜스포머 책상  


디 엣지 데스크의 경우 높이나 각도 조절이 몸에 맞게 쉽게 조절이 가능한 부분외에도 접어서 부피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보관에도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진 책상입니다.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꽤 유용한 책상으로 보여지네요.



 ■ 디 엣지 데스크 디자인

The Edge Desk: The Ultimate Desk for Productivity








원터치 형식으로 쉽게 접고 펼 수 있으며 꽤 넓은 넓이의 책상을 제공하네요. 접어서 쉽게 부피를 줄이고 보관을 할 수 있어서 원룸에 사는 1인가구들에 아주 적합해 보입니다. 좁은 공간에서 혼자사는 1인 가구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트랜스포머 가구네요.



 ■ 디 엣지 데스크 기능 / 스펙

                                                                                                        









이 제품은 현재 인디고고를 통해 사전구매에 참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작가격은 $299(34.4만원)입니다. 가볍지 않은 가격이지만 트랜스포머 가구치고는 괜찮아 보이는 가격이기도 하네요.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