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더 작고 더아름다운 실용성 갑인 지갑 '마이크로(Micr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갑은 지갑자체로도 보통은 두께가 어느정도 있는데 거기에 신분증이나 카드,현금 등을 더 넣게 되면 지갑이 너무 불편할 정도로 뚱뚱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법한 불편함입니다. 그런 불편을 줄이기 위해 머니클립이라던지 카드지갑이라던지 소형화 되는 지갑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마이크로 역시 그러한 맥락의 지갑입니다.


동전을 넣을 수 있는 홈이 있는 디자인이 재밌기도 하고 지갑으로써의 실용성도 한단계 올려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한 지갑 '아비아도르 월렛(Aviador Tracking wallet)'

 얇고 럭셔리한 마그네틱 카드 지갑 케플레로(Keplero Luxury Wallet)

 누르면 촥 하고 카드가 올라오는 카드 지갑 '카스케이드(Cascade Wallet)'

 내용물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튼튼한 신개념 지갑 트루 버투(Tru Virtu Wallet)

 심플한 디자인의 지갑 트라이브 3.0(TRIBE 3.0)

 무선 충전용 배터리가 지갑 속으로... 패션과 IT의 만남 와이어리스 배터리 고치(GOQI wireless charging travel wallets)




 더 아름답고 더 작은 지갑 마이크로(Micro)  


MICRO - The MOST beautiful minimalist wallet EVER!

A BEAUTIFUL but FUNCTIONAL minimalist wallet made from premium grade aluminium with a PVD finish!



디자인도 좋고 재질도 튼튼하고 포장도 고급스러운 제품이네요. 정장 슈트에서 꺼낸다면 사용자의 품격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만 같은 좋은 인상을 주는 지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알루미늄 재질로 일반 지갑에 비해 튼트하기 때문에 내용물을 보호하는 점에서 더 강점을 나타내며 RFID에도 안전합니다.


지갑에 넣어둔 신용카드나 신분증이 구부러지가 부러지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 스펙






   


미국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소개되어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사전 구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