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공부에 전혀 집중하지 못할 것 같은 펜. 마그네틱 자석 펜 '마그네팁스(Magnetip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공부나 업무에 집중을 못하게하는 방해 요소는 무궁무진 합니다. 그런데 거기에 숟가락을 얻는 재밌는 제품이 등장했네요. 마그네틱 자석을 이용해 창의력을 키우는 맥포머스를 연상하게 되는 마그네틱 자석 펜입니다.


휴대나 보관에서는 놀랄만큼 편의성을 보여주긴 하지만 왠지 이 펜을 가지고 있으면 집중이 안되고 이 것만 가지고 놀것만 같은 펜이네요.



 공부를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마그네틱을 이용한 제품은 잘만 활용을 하면 기존의 흔하디 흔한 제품이 새로운 창조적인 제품으로 재탄생이 되기도 하네요. 펜 자체는 상당히 매력적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재밌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국내에도 들어와서 다양한 곳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마그네팁스 스펙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기본 셋(펜 20개)을 $37(4.2만원)부터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리필 제품의 수급만 원할하다면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으로 보입니다만 국내에서는 리필 제품의 수급이 당분간은 원할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인디고고에서는 목표금액의 3,700%를 넘긴 인기 펀딩이었습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