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모바일

레이저빔 프로젝터 스마트폰 키보드 케이스 '빅(ViKC : Vitual Keyboard Cov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빔 프로젝터를 활용하는 키보드는 현재에도 여러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몇년전의 개발 초기만 해도 와~ 하고 감탄사를 내 뱉을 정도로 대단해 보였지만 막상 사용하려고 하면 여러가지 불편이 따르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식으로는 그만한 간지 작렬 아이템도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기존의 빔 프로젝터 키보드가 별도의 장치를 가지고 다니는 휴대성이 문제가 제기가 된다면 지금 소개해 드릴 제품은 그 휴대성을 한층 올린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에 레이저 빔 프로젝터 키보드를 탑재 시켜버린 제품입니다.


허나 이 제품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치명적인 단점이 보이기는 합니다.



 레이점빔 프로젝터 키보드가 탑재된 스마트폰 케이스 '빅(ViKC)  


일단 첫인상은 오~ 대단한데....갖고 싶다.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결론 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이 제품은 아쉽게도 킥스타터를 통한 클라우드 펀딩에 실패한 제품입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도 스마트폰을 세워놓고 키보드를 쓸때 스마트폰의 각도가 제한적인 것이 가장 치명적인 단점으로 작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거치 스탠딩 각도를 보완 하고 스마트폰 보다는 태블릿을 겨냥한 제품을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빔 프로젝터 키보드 케이스 '빅' 디자인











후면에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고 레이저빔의 각도를 조절하는 등 세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채택을 하기는 했지만 아쉽게도 스마트폰의 거치각도가 조절이 안되는 점과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보니 스마트폰에 사용제한이 있다는 것도 단점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을 굳이 별도의 키보드를 활용해서 타이핑을 하는 사용자는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이 들기 때문에 별도의 페어링을 통해 다른 디바이스들의 키보드로 사용을 하거나 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식으로 업그레이가 진행되기를 기대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 스펙











서두에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제품은 킥스타터 펀딩에 아쉽게도 실패한 제품입니다. 좀 더 업그레이드 해서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