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모바일

스마트폰의 두번째(후면/양면) 디스플레이? 신개념 전자잉크 스마트폰 케이스 팝슬래이트 2(popSLATE 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의 러시아 스마트폰 제조사 요타디바이스에서 제조한 요타폰2라는 스마트폰이 스마트폰의 뒷면에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뒷면을 활용하는 스마트폰을 출시한적이 있었지만 성능 등 다양한 문제로 크게 성공을 거두지는 못하였습니다.


헌데 그 스마트폰을 봤을때 아이디어가 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물론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는 제품이어서 요타폰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도 많지는 않을 거구요.


헌데 지금 소개해 드릴 스마트폰 케이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아이폰 케이스는 보조배터리 형식의 케이스에 전자잉크를 탑재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들어오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잉크(e-Ink)로 표현해주어 편리함과 함께 스마트폰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후면에 디스플레이를 달아주자~! 팝슬래이트 2(POPSLATE)  


이 제품은 폐쇄적인 아이폰에서 상당히 많은 정보를 가져와 후면 케이스의 전자잉크로 표시를 해줍니다. 그만큼 전면 액정 디스플레이를 켤일이 줄어들기 때문에 배터리면에서도 효율적이고 심지어 이 케이스 자체가 보조배터리 역할도 하게 됩니다.



 ■ 팝슬래이트 디자인



0.16인치의 아주 얇은 디자인으로 기존의 보조 배터리 케이스와 비슷한 수준으로 보여지네요.                                                                                                        






후면에 시계, 전자책, 이미지, SNS 알림, 대쉬보드 등 다양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고 케이스 후면 디스플레이 역시 터치를 지원합니다. 거의 완벽하게 2가지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네요.


특히나 전자책을 즐겨보는 유저라면 정말로 반길만하고 꼭 가지고 싶어질 제품일 것 같습니다.


또, 후면 전자잉크 디스플레이에 좋아하는 사진을 띄워놓고 케이스 디자인을 손쉽게 계속 바꿀 수 있는 기분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스마트폰으로 여러 디스플레이를 켜고 여러 어플 옮겨가며 확인해야할 정보를 후면에 손쉽게 띄워 놓고 확인할 수 가 있습니다. 또한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불편함 없이 한눈에 볼 수 있어 아주 편리해 보이네요.                                                                                                        








 ■ 팝슬래이트 스펙












팝슬래이트2는 인디고고를 통해 총 $100만이 넘는 모금을 성공시킨 초 인기 크라우드 펀딩 제품입니다. 현재는 펀딩이 끝난상태이며 곧 정식 출시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 제품인 팝슬래이트 1은 아마존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존 제품 역시 클라우드 펀딩 모금을 통해 개발을 하고 출시된 제품입니다.


인디고고를 통해 진행되는 팝슬래이트 2의 사전 구매 가격은 $89(10.2만원)부터 시작합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