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신개념 조립식 스탠드 업 데스크 옴비(OMBE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와 업무효율의 측면에서 서서 업무를 볼 수 있게 해주는 스탠딩 데스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탠딩 책상은 뭔가 거대한 느낌을 주고 추가 설치가 다소 번거로운 부분이 있는데 여기 휴대가 가능한 조립식 스탠딩 데스크가 개발되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업무효율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는 신개념 스탠딩 책상 옴비(OMBEE)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조립식이기 때문에 휴대가 가능하고 어느 곳에나 쉽게 설치가 가능한 점이 아닐까 합니다. 분해를 하게 되면 가방 형태로 휴대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벌집모양으로 제작되어 강도와 휴대를 위한 무게 양쪽 모두 신경 쓴 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허리를 릴렉스 시켜주는 회전 발판은 보너스!!



 ■ 디자인




마치 디자인은 레고나 과학상자 같은 제품을 연상케하는 재밌는 디자인을 하고 있네요. 구멍이 숭숭 뚫려있어서 무게는 상당히 가볍고 강도는 높을 것 같습니다.




 ■ 스펙







단 2분만에 조립이 가능하고 무게는 13파운드(약 6kg)에 불과하다고 합니다만 6키로면 그래도 제법 무게감이 있네요. 하지만 못들고 다닐 정도는 아니고 어디에 싣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계속 들고 다니면 좀 힘들 것 같네요.



근육 이완을 도와주는 트위스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거 빼면 무게 많이 줄어들것 같네요.



현재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 중인 제품으로 $199(한화 약 24.4만원)에 사전 구매 가능합니다. 배송은 7월 예정입니다.


제품 타입은 랩탑(노트북)용과 데스크탑(PC)용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가격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