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이젠 집에서 4D를 즐기자. 이머싯(IMMERSI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4D영화의 보급이 날로 증가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체험수준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이러한 4D콘텐츠를 집에서도 즐기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이 출시를 준비중에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목에서는 4D 체어라고 밝혔지만 정확히는 의자까지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의자아래쪽에 설치할 수 있는 진동기(?)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가상현실, 게임, 영화를 4D로 즐기게 해줄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인 부분이지만 가격을 포함하여 아직은 넘어야할 산이 많아보입니다.




 디자인  






                                                                                                        



이런 식으로 진동과 높낮이를 조절하는 모듈을 소파나 의자 아래에 설치하여 의자에 진동 또는 기울기 등의 운동영향을 주게 되는 구조입니다. 가격만 괜찮다면 하나쯤 설치해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즐길때 좋을 것 같습니다. VR 가상현실로 롤러코스터를 구현하게 된다면 굳이 놀이동산을 가지 않아도 될지 모르겠네요.


이 제품으로 영화를 보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가상현실을 즐기게 된다면 그 몰입도는 엄청나게 높아지리라 생각이 드네요.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진행중인 상품으로 정식출시가 되기 위해선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CES에서도 선보였던 제품이니만큼 펀딩에 성공해서 하루빨리 정식출시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네요. 킥스타터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펀딩 금액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면 시작가격은 499유로(한화 약 666,000원)이며 최대 2016년 12월까지를 배송예정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