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웨어러블

세상 모든 엄마들은 주목!! 우리 아기를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올비(allb)'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기를 키워보지 않았지만 아이를 무려 셋이나 둔 제 동생을 보면 여간 대단해 보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막 엄청나 보입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신경쓸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올비(allb)' 는 그런 아이를 키우면서 드는 수많은 수고들 중 일부를 덜어줄 수 있는 영아 전용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또한 기존에 기억력이나 메모에 의존했던 아이의 성장이나 생활 패턴에 대한 부분도 좀 더 확실하게 관리를 할 수가 있도록 해주는 웨어러블 제품입니다                                                                                                        



 아기(영아)를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올비(allb)'  


올비(allb)는 생후 0~24개월 아기배 부분의 기저귀밴드나 바지에 클립 형식으로 착용하여 아기의 피부 온도, 수면 패턴, 수면 중 호흡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아기 전용 웨어러블 제품입니다. 부모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해 아기와 떨어져 있어도 아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allb 3d by benevbright on Sketchfab





 ■ 기능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아이에게 착용시킨 후에 스마트폰을 연동을 하면 됩니다. 또한 아이의 상태를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초대를 통해 초대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이를 통해 초대된 사용자는 아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동시에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됩니다.

아이의 안부를 묻고 싶은 가족들과 패밀리 네트워크를 구성한다면 매번 일일이 전화를 해 아이 상태를 묻지 않아도 되서 편리할 것 같지만 반대로 조금 삭막해질 수도 있겠네요.                                                                                                        




                                                                                                        

또한 아기의 건강/ 패턴이 평소와 다를 경우에는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즉각적인 대처나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되어 아이에게 생길 불상사를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그룹내의 가족들과 채팅으로 아이의 상태에 대한 채팅을 할 수도 있고 올비에 기록된 아기 건강 데이터는 일간, 주간, 월간 별로 정리되어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차후에 같은 시기에 태어난 전세계 아기들의 평균 건강 패턴과 내 아기의 건강 패턴을 부모들이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소셜 기능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아기 모니터와 달리 올비는 아기 건강 데이터와 60여 개 이상의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도출해낸 맞춤용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은 내 아기만을 위한 육아 정보를 올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받아볼 수 있게 될거라고 합니다.




 ■ 스펙






자막▼



올비는 국내 개발자들을 주축으로 개발되어지는 영아용 스마트 웨어러블입니다.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지금 펀딩에 참여하게 되면 출시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작가는 $89(한화 약 11만원)이며 7월 배송 예정입니다.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3/5 추가

올비 네이버 블로그 '킥스타터 올비 페이지 국문 해석
구매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