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웨어러블

[유출] 삼성의 새 웨어러블 기어 S3 ? 트라이애슬론? S-패치? 유출 포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성이 준비중인것으로 확인되고 있는 차세대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인 ‘SM-R150’의 모습이 타이젠 카페 트위터를 통해 17일(현지시간) 유출됐습니다. 

해당 트위터는 삭제됐지만 샘모바일이 포착해 보도했습니다.                                                                                                        

출천 : 샘모바일



디자인은 기존 삼성의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인 기어 S2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며 사진으로 유추해 볼때 사이드 베젤을 회전하여 스마트 콘트롤을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통합 바이오 프로세서(S3FBP5A)를 탑재하여 체지방, 골격근량, 심전도, 심박수, 스트레스 반응, 온도 등의 신호를 한개의 칩으로 측정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데어터 처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웨어러블 기기의 부피를 줄이고 전력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자체 개발팀에서는 이 제품을 '트라이애슬론(Triathlon)' 이라고 부른다고합니다.         



출처 : 샘모바일


유출된 트라이애슬론 이외에도 S-패치라 불리는 가슴에 부착해 심박수를 측정하는 제품의 사진도 유출되었습니다.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일반적인 운동상황이외에도 심질환 환자의 위급한 상황에서도 제 몫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