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웨어러블

아름다운 디자인의 프로젝션 워치 리톳'(RITO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중국 회사가 제조한 프로젝션 워치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기능은 더 많고 뛰어나지만 디자인이 좀 투박한 것이 흠이었습니다. 물론 그 제품도 1세대 이기때문에 계속 개발을하고 다듬어 나간다면 더 디자인이 좋은 프로젝터 워치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션 워치 리톳(RITOT)은 디자인에 최대한 중점을 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시계와 더불러 알림을 받는 정도이지만 손목에 차고 있으면 악세서리로써의 역할을 완벽하게 해 내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의 스마트 팔찌? 워치? 리톳(RITOT)  















디자인 만큼은 정말 스마트 웨어러블이라고 보이지 않을 정도로 유려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악세서리로써의 팔찌 역할만 수행한다고 해도 부족함이 없어보이는 좋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해당 제품의 홍보 이미지 역시 기능을 강조하기 보다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홍보를 하고 있네요. 이 제품의 충전은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스마튼 폰과 연동하여 시계 이외에 소셜 메세지 알림 등의 기능도 함께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웨어러블의 디자인을 강조하는 형태의 마케팅은 애플보다 이 리탓이 더 먼저인것 같네요. 구매자에게 어떻게 하면 팔릴지를 아주 잘 분석하고 있는 회사 같습니다.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였던 제품으로 펀딩 당시 목표금액인 $50,000의 3,000%에 육박하는 금액인 $1,678,588의 펀딩을 기록한 굉장히 인기가 높았던 제품입니다. 현재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을 판매 준비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