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웨어러블

왕의 귀환? 카시오 스마트 워치 출사표 WSD-F10공개 (CES 20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90년대만 해도 카시오는 전자시계 시장에서 꽤 탄탄한 기업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좀 처럼 카시오 시계를 차고 다니는 사람을 볼 수가 없게된 것이 사실입니다.


당시에만 해도 카시오 시계를 차고 있는 것은 상당히 부러운 시선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잠잠했던 카시오에서 스마트 워치를 들고 나왔습니다.


첫 스마트 워치의 모델명은 WSD-F10이며 이름은 ‘스마트 아웃 도어 워치(Smart Outdoor Watch)’로 특별한 네이밍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쳐(CASIO - Android Wear[Smart Outdoor Watch]WSD-F10


카시오의 첫번째 스마트 워치는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모습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스마트 아웃도어 왓치인 만큼 실외 활동인 트래킹, 등산, 낚시, 사이클 등의 활동에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단해 보이는 디자인이면서 눈에 띄는 가시성이 좋은 색을 채택한 것도 역시 아웃도억 왓치란 것을 강조하는 디자인 같습니다.


이 카시오의 스마트 워치는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499 입니다.


비슷한 글


핏비트 신제품 블레이즈((Pitbit Blaze) 공개 - CES 2016 in Lasvegas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콜라보~ 화웨이의 새 스마트워치 in CES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