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커피 메이커와 텀블러의 합체!!! 휴대용 커피메이커 '모조(mojo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좋아하는 브랜드와 품종의 원두를 사용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피메이커를 사용하여 커피를 내려먹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불 밖은 위험하듯이 밖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 었지만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 휴대용 커피메이커인 모조(mojoe)가 아닐까 하네요.


외출에서는 미리 내려놓은 커피를 텀블러에 휴대를 하거나 널려있는 커피브랜드 중 한곳에서 커피를 즐겨야 했지만 이 제품이 있다면 원하는 시간에 취향에 맞는 커피를 바로바로 내려먹을 수 있어서 커피 매니아나 커피 취향이 까다로우신 분들에게는 환영받을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커피는 개인 취향이지~ 휴대용 커피메이커 '모조(mojoe)'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하지도 않고 밖에 나가면 5미터마다 하나씩 있는 그렇고 그런 브랜드 커피를 비싼 돈을 주고 마실 생각은 없지만 커피를 제대로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네요. 


요즘 텀블러를 많이 휴대를 하는데 모조가 있으면 바로바로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겠네요. 또 커피뿐만 아니고 원하는 차를 만들어서 즐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모바일 커피메이커 모조 디자인 / 기능








그냥 집에서 만든걸 보온병에 싸고 다니면 되겠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의미없는 제품일 수도 있는 제품이네요. 그래도 휴대성 면에서는 압도적으로 유리한 제품임에는 확실해 보입니다. 여러 종류의 차나 커피를 보온병이나 텀블러에 휴대하려면 부피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 스펙




아래의 소개 동영상을 보면 참 위트있고 센스있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뭔가 개발자들의 성향을 살짝 옅볼 수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한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홍보 영상이네요.









이 제품은 킥스타터 펀딩을 끝내고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사전구매(프리오더) 세일 기간으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149.99 ➢ $89.99로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