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휴대용 세탁기? 신개념 세탁기 돌피(Dolfi)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야 세탁기가 있으니 세탁기를 사용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여행을 장기간 하다보면 세탁물이 쌓여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옷을 많이 챙겨가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고 그와 반대로 옷은 적개 가져가시고 세탁을 하시는 것을 선택하시는 분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호텔의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코인 세탁소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그 보다 더 간단한 방법으로 여행중 세탁물을 해결해줄 제품이 나왔습니다.


 이젠 여행갈 때 세탁기를 들고 가자 휴대용 세탁기 '돌피(Dolfi)'  


돌피는 지금 까지 없었던 신개념 제품이기에 딱히 뭐라고 정의를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그나마 가장 잘 어울리는 말은 휴대용 세탁기란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비누 모양처럼 생긴 본체에서 초음파를 내보내 세탁기의 세탁조가 회전하면서 마찰을 일으키는 원리를 비누크기의 작은 제품으로 구현해낸 제품입니다.



 ■ 디자인





이렇게 작은 비누 모양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돌피는 기본적으로 일반 세탁기처럼 마찰을 이용해 세탁물의 때를 빼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원단에 사용이 가능하며 옷감의 손상도 거의 없다고 합니다.




 ■ 기능 / 특징 / 사용법


                                                                                                      



일반 세탁기가 세탁물의 마찰을 이용해 옷감에서 이물질을 때어내는 방식과 같지만 돌피는 마찰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초음파를 내보내 이물질을 때어내기 때문에 옷감손상이 적고 소음또한 거의 없습니다.

또한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고 시간또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세면대와 같은 수조에 물을 받은 후에 소량의 세제를 넣고 돌피를 넣은 후에 작동 시키면 세탁이 시작됩니다. 참 쉽죠?



다양한 세탁물과 옷감에 적용시킬 수 있는 차세대 신개념 세탁기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 스펙


                                                                                                        




휴대하는데 전혀 부담이 없을 정도의 초소형을 자랑합니다. 그냥 여행용 비누 하나더 챙긴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세탁물의 결과도 상당히 놀라운 수준입니다. 불과 20분만에 손에 물 안묻히고 손빨래를 끝낸 느낌이네요. 근데 어차피 세탁물 행구고 짤때는 물을 묻히긴 해야합니다. 


그래도 손빨래보다는 편하고 시간을 더 활용할 수 있는 것만은 확실해 보입니다.




돌피(Dolfi)는 인디고고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끝낸 제품이며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식 판매를 준비중에 있는 제품입니다.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분이시라면 눈여겨 봐두셨다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