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무선 마우스 스캐너 지캔(Zcan wireles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 현태의 스캐너는 예전에도 출시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해 드릴 마우스 스캐너는 좀 더 진보한 형태의 마우스 스캐너 입니다. 제목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단순히 무선이어서 진보했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전과 다른 좀 더 특별함을 갖고 있으면서 스캔 속도나 성능에서도 앞서있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사실 스캐너는 일반 사용자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적인 컴퓨터 주변기기는 아닐지 모르겠으나 이 지캔이 할 수 있는 기능들은 어쩌면 일반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지도 모르겠네요.



 꽤 많은 것을 담은 마우스 스캐너 '지캔(Zcan Wireless)'  


이 제품은 외형상으로는 그냥 좀 일반 마우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론 마우스의 기능도 하는 제품이기에 당연한 소리일지도 모르겠네요.

동영상으로 보여지는 스캔속도와 부가적인 기능들은 스캐너의 진화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디자인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많이 강조합니다. 그 만큼 이 지캔 스캐너 마우스가 가진 능력이 좀 다재다능하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빠른 속도의 스캔은 기본으로 글을 읽어주거나 언어를 인식하여 번역하기도 하고 서류의 테이블을 인식하여 스프레드시트로 변환해주는 등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스펙 & 기능



199개의 언어를 인식할 수 있는 OCR과 엑셀 포맷을 지원하는 부분이 특히나 인상적입니다. 





실생활에서 이렇게 외국어로 적혀있는 사용방법을 이미지로 익식하여 다시 텍스트로 전환한후에 번역서비스를 통해 번역을 할 수 있고 이미지상의 도표(테이블)을 엑셀로 전환하여 문서에 삽입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은 매우 유용해 보입니다. 






현재 이 제품은 인디고고D+Oi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시작 가격은 $159(한화 약 19.1만원)으로 비싸다면 비싼 가격이지만 무선 마우스와 무선 스캐너 2개를 구매한다는 생각을 한다면 아주 비싼 느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 비슷한 글


세계최초 프로젝션 마우스 오딘(ODiN)


신개념 미래형 입력 기기 - 장갑형 스마트 디바이스 제스트(Gest)


신개념 에어마우스 제스터(GESTOR) - 에어마우스, 프레젠터, 스마트TV 콘트롤러


키보드와 터치패드가 결합된 신개념 키보드 모키(Moky)


일반 모니터를 터치스크린으로 바꿔주는 제품- 에어바(Air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