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일반 모니터를 터치스크린으로 바꿔주는 제품- 에어바(Airba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반 모니터를 터치스크린으로 바꿔주는 재밌고 유용해 보이면 신기한 제품이 출시되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실 터치 스크린으로 바꿔준다기보다는 동작을 인식해 그 신호를 마우스 신호로 바꾸어 주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확인되는 모습은 아주 자연스럽게 작동을 하는데요

실제로는 어떨지 미지수이긴 합니다.

아직까지 동작인식은 갈길이 멀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일단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시까요?





앞서 언급해 드렸듯이 터치방식이 아니라 동작인식 방식이기 때문에 이렇게 장갑을 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아래쪽의 작고 검은 바가 '에어바'입니다. 


좀 더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얇고 긴 막대형의 모습을 띄고 있고

USB로 연결 됩니다. 



그럼 연결되어 있는 모습을 몇개 더 볼께요.












디자인적으로는 설치 부착을 하여도 크게 이질감이 없는 모습인데..어떤 식으로 부착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거치형인 듯 하네요.




이렇게 장갑을 끼고도 쉭쉭 일반 모니터를 터치스크린처럼 이용이 가능하겠네요.




거치되어 있는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기에 흄하지 않은 모습은 좋네요

역시 요즈음은 디자인이 대세라고 볼 수 있겠네요


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히 감이 안오시겠죠?

그래서 동영상도 준비했어요....

참 친절하죠잉~


온라인 매너남입니다 ㅋㅋ



동영상 끝부분에도 나옵니다만 현재 프로오더 중이네요

가격은 생각보다는 저렴한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현재 프리오더 $49입니다.

물론 프리오더 기간이 끝나면 가격은 더 오를테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