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Ent.

로드 FC 이종격투기 선수 권아솔이 미모 극찬한 박지혜는 누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종 격투기 선수 권아솔이 최홍만을 도발한것이 이슈가 되면서 과거 박지혜의 미모에 대해 이종격투기 여신인 송가연 선수 보다 예쁘다는 멘트를 해 화제가 되었었네요. 박지혜는 로드 FC에 소속되어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이며 송가연과 함께 이종여신으로 불리는 선수 중 한명이라고 합니다.


빼어난 미모로 화제가 되는 선수이지만 아쉽게도 결혼을 한 유부녀입니다. 남편 김지형 선수도 같은 이종격투기 선수라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 미모가 상당하십니다. 약간 청순한 스타일로 귀여운 스타일의 송가영 선수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계신 듯 하네요.


작년 2월 1일에 데뷔전을 치뤘고 데뷔전에서 일본인 선수 이리에 미유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                                                                                                        



이종격투기 여신 박지혜 인터뷰 동영상▼









이종격투기 여신 박지혜 데뷔전 풀 동영상▼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