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Ent.

화제의 걸그룹 프로듀스 101 최종 데뷔 멤버 아이오아이(I.O.I)의 공식 뮤비(MV)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화제와 이슈를 남기고 얼마전 종영된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의 최종 데뷔 멤버 11인의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데뷔곡인 크러쉬(Crush)의 공식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었네요.


뮤직 비디오 컨셉을 대단히 잘 잡은 것 같네요. 저 예산이면서도 아마추어와 신인의 느낌을 많이 주는 자유로운 느낌의 뮤직비디오라는 생각이 드네요.


멤버가 많아서인지 연출때문인지 조금 산만해 보이고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잘 담아 내지는 못한 것 같은 아쉬움은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데뷔 멤버 걸그룹 아이오아이 11인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전소미(JYP), 김세정(젤리피쉬), 최유정(판타지오), 김청하(M&H), 김소혜(레드라인), 주결경(플레디스), 유연정(스타쉽), 임나영(플레디스), 강미나(젤리피쉬), 김도연(판타지오), 정채연(MBK)


[PRODUCE 101] 아이오아이 (I.O.I) - Crush MV







프로듀스 101 데뷔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데뷔곡과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니 데뷔무대가 기다려지네요. 데뷔는 5월 엠카운트다운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한달이나 남았네요.




PRODUCE 프로듀스 101 - I.O.I 아이오아이 출격 개시

V 생방 "화보 촬영+ 준비 " - I.O.I First V Time!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