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모바일

다용도 다기능 폰케이스(스피커 + 이어폰 + 배터리 + 케이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에 이것저것 다 우겨넣은 듯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무려 4가지의 용도로 무장한 이름도 거창한 스카이버즈(SKYBUDS)입니다.  


이 휴대폰 케이스에는 기본 케이스 기능이외에 블루 투스 이어폰을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독에 차징되어 있는 순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하게됩니다. 또한 이 케이스는 이 기능도 모자라 스마트폰의 보조 배터리 역할까지 수행을 한다고 합니다. 


개발자의 욕심이 드러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능을 갖추고도 디자인은 거추장 스럽거나 과하단 느낌은 생각 보다 적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다기능 케이스를 장착할때는 스마트폰이 다소 두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은 어느 정도 감수해야하는 것이 업보이기도 합니다.


이어폰에 보조배터리에 덕지덕지 달고 다니는 거 보다는 이러한 형태로 변신(?)이 가능한 케이스가 어쩌면 더 매력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나 남자처럼 백을 안들고 다니는 사람이라면 상당히 환영받을만한 구조를 가진 케이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색상이 이름이 거창하긴 하지만 그냥 회색 검정색 금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미려하고 아이폰 전용답게 아이폰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따라가고 있는 듯 합니다.






아직은 제품 마감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보이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모양의 귀에 안정적으로 착용가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깨알같은 디테일로 전용앱도 지원을 합니다.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를 통해서 프리오더(선구매)가능한 상품이지만 현재 꽤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프리오더 물량이 얼마 남아 있지 않은 상태이기도 합니다. 2016년 5월 배송 예정입니다.


킥스타터


홈페이지




비슷한 글


셀카봉과 휴대폰 케이스의 만남 스틱박스(Stik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