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신박한 기능의 스마트 레이저 거리 측정기 '디테이프(dTAP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거리나 길이를 측정할때는 보통 자 또는 줄자 등을 사용하여 거리나 길이를 측정하게 되지만 이 제품이 있다면 내 몸을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아주 쉽고 편안하게 길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를 쏘아 거리를 측정하고 측정한 거리를 통해 면적을 산출하거나 할 수도 있는 아주아주 신통방통한 녀석입니다. 게다가 소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가격 또한 저렴하네요.


개인적으로 뭐 굳이 쓸데는 별로 없어보이지만 왠지 욕심나는 제품이네요. 


물론 건설현장이나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물건으로 보여집니다. 




 디지털 스마트 길이/거리 측정 장치 '디테이프(dTAPE)'  


이제는 줄자역시 디지털이 아니면 안되는 세상이 오려나 봅니다. 아날로그의 향수도 좋지만 일의 능률과 정확성을 올리는 디지털 제품은 아날로그 제품들을 빠르게 대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기능





간단한 구동방식으로 길이를 측정할 수 있고 길이와 더불어 각도 역시 측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간단히 슬라이드 버튼을 내리고 측정버튼으르 누르면 레이저 포인터가 나오고 그 레이저 포인트가 물체에 닿는 부분까의 거리를 측정하게 되는 방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을 탑재하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사용 편의를 높였네요. 요즘은 뭐든 터치가 들어가야 스마트한거 같고 디지디지한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블루 투스로 앱과 연동하여 측정한 길이를 통해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펙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인 제품입니다. 목표금액인 $10,000의 1,000%에 가까운 $86,000 넘는 금액의 펀딩을 성공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펀딩 기간이 남아 있기때문에 1,000%를 충분히 넘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길이를 젤 수 있는 스펙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지만 $29(한화 약 3.5만원)부터 사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수많은 제품들 중에 싸다는 생각이 드는 거의 유일한 제품인 것 같네요. 물론 사전 구매이기에 할인된 금액이기는 합니다. 배송은 3월 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