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스마트 인덕션 '파라곤 쿡탑(Paragon Induction Cookto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흔히들 요리는 불맛이라고들 이야기 합니다. 그 만큼 불 조절이 중요하고 어렵다는 말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파라곤 스마트 인덕션 쿡탑이라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만들고자하는 요리의 레시피를 선택하면 알아서 불 조절을 해주는 똑똑한 스마트 인덕션이기 때문인데요.


이 인덕션으로 요리를 하게되면 타거나 오버쿠킹 또는 덜 익는 불상사는 없어지게 될 것 같네요.


특히나 어려운 양식 스테이크의 레어 미디엄 웨던을 조절하기에는 제격이라 생각이 듭니다.



 알아서 온도를 조절하는 똑똑한 스마트 인덕션 '파라곤(Paragon Cooktop)  


이제 요리도 세탁기 처럼 오토로 세팅을 해 놓으면 자기가 알아서 조리를 하는 시대가 올 것만 같네요. 이 파라곤 인덕션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요섹남이 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 디자인





                                                                                                        



온도를 조절하는 인덕션과 온도를 체크하는 온도계가 셋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자체로 콘트롤 패널을 갖추고 있어 제어가 가능하지만 스마트 폰과 연동하여 스마트폰으로 요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온도로 요리를 하게 되는 제품이네요.





 ■ 기능







특히나 까다로운 조리법인 시어링이나 수비드도 파라곤으로 하게 되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파라곤 쿡탑의 장점





 ■ 파라곤 스마트 인덕션 스펙



크라우드 펀딩 당시에는 120V를 사용하는 제품이었지만 정식 출시가 된다면 프리볼트로 제품이 생산되어지기를 기대해 봐야겠네요. 인덕션 바디는 전원 공급 방식이고 온도계는 충전 방식입니다.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던 상품이며 현재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9(한화 약 30.7만원)입니다. 가격은 아주 비싸다는 생각이 들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앞선 포스팅의 팬텔리전트의 가격이 $199인것을 감안하면 말이죠.


이전 포스팅에 스마트 프라이팬인 팬텔리전트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는데 두 제품 모두 가지고 있으면 요리에 대한 자신감이 막 샘솟을 것만 같습니다. 근데 두 제품 모두를 구매하는 것보다 어쩌면 학원을 다니는게 더 싸게 먹힐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