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깔끔한 디자인의 공중부양 스피커 마스(Mars by crazybab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공중부양 분재(화분)인 에어 본사이에 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꽤 반응이 좋았던 포스팅으로 기억이 됩니다. 그만큼 식물을 공중으로 띄운다는 것은 신긴한 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엔 식물을 띄우는 것이 아니라 아주 신기할 정도는 아니지만 디자인적으로 훌륭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어 본사이에 이은 또 하나의 공중부양 아이템 '마스 스피커(Mars Speaker)  


인간은 날지 못하기 때문인제 이렇게 공중에 떠 있는 것들을 보면 동경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 스피커역시 본체 위에 둥둥 떠있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실내에서는 충전과 보조배터리 역학을 겸하는 충전독위에 놓아 공중부양 상태로 음악을 즐기고 외부에 외출시에는 붕 떠 있는 스피커만 들고 나가면 됩니다.




 ■ 마스 스피커 디자인






디자인은 뭔가 신나게 욕먹었던 사과회사의 그 것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스피커로서 본다면 깔끔하고 미려한 느낌이 많이 드는 디자인입니다. 비슷한 디자인이라 하더라도 그 것이 어떤 제품이냐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고정관념이란 것이 많이 작용을 하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베이스라고 불리우는 서브우퍼 본체에 크래프트라고 불리는 스피커 부를 얹어 놓으면 소리의 진동에 따라 자연스럽게 둥둥 출렁출렁 거리며 공중부양 상태로 고음질을 쏟아 내는 제품입니다. 뭔가 이런 제품들이 계속해서 출시가 되는 것을 보면 호버크래프트의 상용화나 공중부양 자동차의 상용화도 그리 멀지 않은 미래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마스 스피커 스펙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과 장점은 소리를 360도로 내보내는 디자인을 하고 있는 점과 사용자를 인식해 볼륨을 조절하는 스마트한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더불어 외부에서 방수기능은 덤으로 느껴지네요.


또한 스피커 크래프트의 자력으로 자전거나 다른 자성물체에 고정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들 처럼 스피커 크래프트를 서브우퍼 베이스 위에 올려 두기만 해도 자동으로 충전이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서브우퍼와 스피커가 쌍을 이뤄 공중부양을 하는 디자인은 정말 참신하게 느껴집니다. 현재 이 제품은 인디고고 펀딩을 마치고 북미 최대 온라인 마켓인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 좋은 인테리어나 스피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지름신을 부르는 제품이 아닐 수 없네요.

공식사이트에 이 제품 이외의 제품들도 디자인이 상당한 수준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