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애니메이션 리뷰

초인기 금요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갓오하) 애니메이션 제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인기 금요 웹툰인 박용제 작가의 액션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 애니메이션화 된다는 이야기가 들리는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 공식적인 이야기가 조금은 애매한 느낌입니다. 게임의 홍보용 PV를 애니로 제작을 하게 된건지 시리즈용 애니를 제작을 하게 된다는 건지 조금은 모호한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게임회사에서 애니메이션을 만들지 말라는 법은 없지만... 가수 윤하가 주제곡을 부른 갓오하의 PV애니메이션 영상의 제작은 게임사인 YD Online 와이디 온라인에서 하였다는 점에서 애매하게 다가옵니다.


아울러 메이킹 영상에서도 시리즈 애니메이션 제작이라는 부분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네요.


앞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되었던 웹툰인 '노블레스'도 극장용 애니나 혹은 시리즈 애니 제작의 분위기를 품었지만 실상 뚜껑을 열어보니 한시간이 채 되지 않는 OVA와 일본 프로모션용 애니가 전부여서 아쉬웠습니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만큼 세계시장에서의 가능성도 충분한 웹툰으로 보여지니 개인적으로는 시리즈 애니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노블레스 애니메이션 '노블레스 : 어웨이크닝' 풀 버전 보기


▶︎ [애니리뷰] 웹툰 '노블레스'의 OVA 애니 '노블레스 : 파멸의 시작'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풀버전 PV / 주제곡 : Fly to High 윤하▼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메이킹 필름▼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