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애니메이션 리뷰

[애니리뷰] 성인이 된 나루토와 그 아들의 이야기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최종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성인이 된 나루토와 그 아들의 이야기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최종편 입니다.


나루토의 마지막 애니메이션입니다. 

더 이상의 시리즈는 없을 것 같아 아쉽지만..... 성인이된 나루토와 보루토의 이야기가 연재 된다면 기쁜 마음으로 볼 것 같네요.





요약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일본 95 분 개봉 2015-12-10 12세이상관람가
홈페이지
국내 blog.naver.com/sebec2  해외 boruto-movie.com/
제작/배급
와이드 릴리즈㈜ (배급), 애니박스 엔터테인먼트(수입) 
감독
야마시타 히로유키
출연
산페이 유코 (우즈마키 보루토 (일본어 목소리) 역)키쿠치 코코로 (우치하 사라다 (일본어 목소리) 역)타케우치 준코 (우즈마키 나루토 (일본어 목소리) 역)스기야마 노리아키 (우치하 사스케 (일본어 목소리) 역)  출연 더보기


시놉시스

거대한 전설을 넘어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지켜야 하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닌자는 강해진다!
그리고 지금, 역대 최강! 사상 최대!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이 끝나고 고도성장을 이룬 새 시대, 평화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다. 분신술로도 감당하지 못할 만큼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 나뭇잎 마을에서는 다섯 마을 통합으로 개최되는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한창이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3인 1조의 하급 닌자들! 사스케의 딸이자 나루토를 동경하는 사라다와 수수께끼를 지닌 우수한 닌자 미츠키, 그리고 재능을 갖췄으면서도 나루토를 망할 아빠 취급하는 보루토도 참가 중이다. 마을의 영웅이지만 너무나 바쁜 아버지가 늘 미웠던 보루토는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사스케의 제자가 되어 아버지를 놀라게 하는데…

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그 순간!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공격해온다! 나루토는 필사의 각오로 사람들을 구하지만 모모시키의 술법에 이공간으로 사라지고 만다. 그제서야 아버지의 걸어온 길과 그 무게를 느낀 보루토는 스승인 사스케, 다섯 카게들과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길을 나선다!






이번 나루토 마지막 극장용 애니메이션은 소소한 재미가 가득한 작품입니다.

나루토의 마지막이어서 그런지 왓챠 평점 또한 아주 후한것 같네요.

작품 자체도 이전의 시리즈에 비해 퀄리티나 재미 면에서는 우사한 편이란 생각이 들어요


보루토반 친구들 모습입니다.
왼쪽부터 나루토와 히나타의 아들 보루토
의문의 소년 미츠키(아버지가 대단한 사람입니다만 말하면 스포가 되니....)
사스케와 사쿠라의 딸 사라다 ㅡ.ㅡ 이름이 참....






성인이된 코노하마루다 고레!

보루토반 담당 선생님이네요







엄청난 현대화를 이루어낸 나뭇잎 마을...

막 아파트가 보이네요잉~

나뭇잎 신도시~






나루토 가족입니다. 왼쪽이 나루토와 히나타의 딸 히마와리(해바라기)

2세들 이름이 다들 하나같이 엄청 납니다 ㅋㅋㅋ






사스케와 그의 딸 사라다 ㅡ.ㅡ 이름 적응 안되네요 ㅋㅋㅋ

영어이름은 샐러드 정도 되겠네요 ㅋ






사쿠라와 사라다

벚꽃과 야채무침 ㅡ.ㅡ






이번 편에 등장하는 빌런 들......

저 어깨에 탄 녀석은 드래곤볼의 인조인간16호던가 19호던가...암튼 그 뚱뚱한 인조인간과 비스무리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위기상황에서 쿠라마 컨트롤 중인 나루토....

멋있네요....

이번화는 특히나 멋들어진 액션 연출이 돋보였습니다.






쿠라마로 부족하자 사스케가 쿠라마에게 스사노오 갑옷 시전






나루토 풀 버전이네요...

나루토 보신분들이라면 익숙하시죠?

최종 단계입니다. 







나루토를 구하러 가는 나머지 네명의 카게들과 사스케 그리고 보루토

오른쪽 끝은 시카마루 입니다.





이번 편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멋있었던 장면이 아닐까 하네요

스사노오 갑옷을 입은 쿠라마와 적의 대결

액션 연출이 상당히 빨라서 짧은 순간이지만 멋있었습니다.




이번 극장판은 저런 액션씬 말고도 2세들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개인적으로 록리의 분량이 너무 적어 아쉽기도 했구요

다른 2세들도 분량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아쉬워서 시즌 2 시리즈 연재를 바라게 되기도 하네요.




아.....이로써 나로토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네요....

아직 TV애니메이션이 연재중이서 완전 끝났다고 볼 수는 없지만......

10년이나 연재되었는데....막상 끝난다니 아쉽네요.




이상 성인이 된 나루토와 그의 아들 보루토의 이야기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의 리뷰를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