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애니메이션 리뷰

[애니리뷰] 애니메이션 '아인(亞人/AJIN)' 극장판 1부 - 충동-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죽지않는 인간 '아인(亞人/AJIN)'의 싸움을 그리는 극장용 애니메이션 '아인'의 3부작 중 1부 '충동'편 리뷰입니다.





아인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극장용 3부작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내에서도 큰 흥행을 거둔 대작입니다.


작화 퀄리티, 스토리, 음악 등 어느하나 빠짐없이 훌륭한 애니메이션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수작 액션 애니메이션입니다.


1부에서 부터 엄청난 스토리를 뿜어내고 있어 2부와 3부 역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TV용 시리즈 제작도 결정되었다고하니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TV용 시리즈에서는 또 어떤 퀄리티를 보여주게 될지 궁금하네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아인'이라 불리는 불사의 존재가 있고 이 것과 얽히는 국가적 이권이나 실험 그리고 아인과 인간의 대결


아인과 아인의 대결 등을 다루는 세계관에서 주인공 고등학생이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아인인 것을 자각하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탄탄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오프닝 아인 - 충동-





고등학생인 주인공 나가이 케이가 트럭 사고를 통해 본인이 아인것을 자각하게 되는 장면입니다.

아인은 죽지않는 불사의 몸인데 그것을 자각하려면 당연히 한번은 죽어봐야겠죠?

주인공의 성격이 거의 싸이코패스로 그려집니다. 

남을 걱정해 본적도 없고...그 감정이 무엇인지 조차 자각하지 못합니다.

죽음 앞에서도 감정의 변화가 없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주인공의 어렸을 적 친구이면서 조력자인 카이

주인공에게 영향을 많이 끼치는 케릭터입니다. 이 후엔 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후생성의 아인관리위원


여자가 가진 비밀은 본편에서 등장하지만 남자는 무언가 비밀을 가지고 있을 것 같지만 본편에서는 그려지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후의 2편 3편에서 더 그려지지 않을까 합니다.


이 남자 역시 일반적인 성격의 케릭터는 아닙니다.






주인공 나가이 케이의 여동생 나가이 에리코.


이상한 성격을 가진 오빠를 상당히 증오하고 있습니다.






죽지않는 불사의 존재 아인 중에서도 별종으로 불려지는 아인은 이렇게 검은 유령이라고 불려지는 물체를 꺼내고 조종할 수 있습니다.


전투 등 여러 목적으로 사용 되어 집니다.


주인공 나가이 케이도 역시 별종으로 이 검은 유령을 꺼낼 수 있지만 다른 아인의 그 것과는 상당히 다른 모습이 많이 보여집니다.


그래서 이 후의 내용이 더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나가이 케이에게 접근하는 아인 2인방


좌측 다나카는 2번째 발견된 아인으로 잔인한 실험에서 탈출한 정확히 말하면 우측 모자에 의해서 구출되어 집니다.


우측 '모자'는 상당히 많은 비밀을 가진 인물이지만 본편에서는 자세한 사항은 많이 알려지지 않습니다.



후반부 나가이 케이를 구출하러 간 '모자' 


짧지만 상당히 인상적인 액션씬을 보여줍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    "당신의 소중한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