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어느곳이든지 쓰는 순간 스마트폰으로 입력되는 펜 '프리(Phre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펜이나 태블릿용 펜 그리고 스타일러스 펜과 같은 제품은 넘쳐납니다. 근데 조금은 특별함을 가진 펜이 있어 소개할까합니다. 이 펜의 가장 큰 기능은 이 펜을 잡고 아무곳에서나 쓱쓱 그리거나 글을 쓰면 연동된 스마트폰에 손글씨로 입력이 된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펜을 잡는 순간 모든 곳이 태블릿이 되는 것이라 할 수 있겠네요.


뭐 생각해보면 딱히 특별해 보이는것은 없어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펜을 잡는 순간 세상 모든 곳이 종이가 된다. 스마트 펜 '프리(Phree)'  


The world’s first unrestricted, high resolution, write-virtually-anywhere mobile input device.


이 펜이 조금 특별함을 가지는 것은 펜에 붙어 있는 액정을 통해 메시지를 확인하고 심지어 펜이 블루투스 이어셋 역활을 하기 때문에 펜을 들고 통화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생각해보니 이 기능도 예전에 어디선가 본 기억이 있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가 않네요 ㅜ.ㅜ











 ■ 스펙





 








이 제품은 지난해 킥스타터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였는데 양쪽 모두 100만달러가 넘는 펀딩에 성공한 놀라운 제품이네요. 제가 지금까지 봐온 크라우드 펀딩 제품중에 거의 탑클래스가 아닐까 합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