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Ent.

tvN '시그널' 이재한역의 조진웅의 첫사랑역 이시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응답하라 1988의 응팔의 후속 드라마인 tvN의 '시그널'에서 배우 조진웅님이 연기한 과거의 형사 이재한의 첫사랑으로 배우 이시아님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이시아님은 1990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로 27살이 되신 배우입니다. 데뷔는 2011년 걸그룹 치치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품으로는 2014년 SBS 수목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윤소은 역, 2014년 JTBC의 '하녀들'의 허윤옥 역, 2015년 OCN 일요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 2'의 한지수 역 그리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어쩔 수 없는 악의적인 선택으로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했던 성추행 사건의 피해자 인턴사원 김한나 역을 맡으셨던 배우입니다.


또 올해 개봉 예정인 고수, 설경구, 강혜정 주연의 영화 '루시드 드림'에서 미연 역을 맡으셨습니다.




 ■ 배우 이 시아님 프로필






프로필 사진 정말 배우가 드러내는 이미지를 잘 잡아낸 것 같네요. 살짝 러프한 흰색 티셔츠가 남자의 로망을 마구마구 자극하고 배우가 가진 이미지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의 배우라는 생각이 드네요.



 ■ 걸그룹 '치치' 활동 당시의 이 시아님






걸그룹 '치치'가 5인 그룹일때 '샤인(shine)'이란 이름으로 활동하셨습니다. 원년맴버는 아니셨고 중간이 합류했다 오래 활동은 하지 않고 탈퇴하셨네요.


이 시아님 이 걸그룹 '치치'로 활동 당시의 뮤비 MV: Love is Energy 동영상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내그녀)에서의 이 시아님






 ■ JTBC '하녀들'에서의 이 시아님







하녀들에서 한복을 입은 모습인데 약간 서구적인 느낌과 동양적인 선을 둘다 가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조금 날카로워 보이는 느낌도 있는 듯하지만 원래 성격은 좀 귀여우신 성격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소사진에서 이를 드러내지 않고 웃으시는 것으로 보아 차분하신 성격이신것 같다는 느낌이 들면서 뭔가 신뢰감이 드는 얼굴이어서 '시그널'에서도 연기가 기대되네요.






 ■ 귀신 보는 형사 처용 2 에서의 이 시아님




귀신보는 형사 처용 출연 당시까지도 긴머리를 해오셨네요. 개인적으로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서의 단발보다는 긴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뭐....제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습니다.



 ■ 리멤버 : 아들의 전쟁 에서의 이 시아님 




헤어 스타일 때문인지 왠지 지난 작품들에 비해 나이가 좀 더 들어보인다고 해야하나 성숙해 보인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었던 리멤버 : 아들의 전쟁 출연당시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