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불면증을 날리고 쾌적한 꿀잠을 선사하는 슬리피온(Sleepion)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생의 절반을 수면으로 소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수면은 인간에게 있어서는 아주 중요한 활동입니다. 그만큼 편안한 잠을 위해 다양한 시도와 방법을 취하고 돈을 들이기도 하는데요. 지금까지 썼던 방법들이 크게 효과가 없었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이라면 어쩌면 새로운 시도를 해볼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유는 좀 복합적으로 인간의 오감중 꿀잠과 깊은 관계가 있는 3가지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세계 최초 3 in 1 수면 유도 장치 - 슬리피온(Sleepion)  


쾌적한 수면을 위해서는 환경이 중요합니다. 


이 중에 이 제품은 감성을 자극하는 세가지 부분인 소리(청각), 향/냄새(후각), 조명(시각)의 환경을 통해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장치 입니다. 


간단히 생각하면 잠이 들기 좋은 편안한 자연의 소리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향 그리고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조명. 이 세가지를 동시에 발현하여 깊은잠에 빠지도록 유도하는 장치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슬리피온 디자인 & 기능/성능








조명과 사운드는 본체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통해 실행을 하고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취하고 있고 예전에 많이 사용하던 라디오나 CD플레이어 등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좀 독특한 형태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닮아 있습니다.                                                                                                         




아로마는 잠들기전에 앞쪽의 아로마스톤을 분리하여 살짝 한두방울 정도 떨어뜨려두면 슬리피온에서 자체적으로 은은하게 양을 계속해서 유지시켜 줍니다.

                                                                                                        





어떻게 보면 딱히 대단할 것이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기존에 아로마 초를 태우고 어플을 통해 자연의 소리를 듣고 자신이 좋아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조명을 설치하여 꿀잠을 자기 위한 노력들을 하나의 디바이스에 합쳐놓은 것이기 때문인데요.


3가지를 하나의 장치로 해결을 하기 때문에 그 전에 했던 여러 번거로운 행위들을 간편하게 줄일 수 있게 되는 정도로 보여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슬리피온 스펙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진행중에 있는 제품이며 $170(한화 약 20.4만원)부터 사전 구매에 참여하실 수 있고 제품 배송 예정일은 3월입니다. 개발사에서 제시하는 시험 수치로는 상당한 효과가 있어보이는 제품입니다. 특히나 잠에 대해 다소 민감한 일본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이기 때문에 좀 더 신뢰가 가는 부분이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