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애플 펜슬도 아이패드에 부착하여 보관하자 - 애플 펜슬 케이스 '펜스(Pens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발표됨과 동시에 가장 주목 받았던 것은 아마도 애플 펜슬 일 것입니다. 놀라운 반응속도와 아날로그 연필을 닮은 이질감없고 유려한 디자인 그리고 특정 직업군에게 환영받을만한 태블릿 펜으로써의 성능.


하지만 이런 애플펜슬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2가지가 있었는데 그것은 모두 애플펜슬을 보관함에 있어서의 불편한 부분이었습니다. 


일반적인 펜처럼 어딘가에 꽂을 수 있는 펜의 윗부분에 펜꽂이 클립이 없는 점과 자력이 없어 아이패드 프로에 붙힐수가 없어 분실의 위험이 있다는 것이었죠.


아울러 충전시 마땅히 둘곳이 없는 충전 커넥트(라이트닝)부 케이스 또한 불편한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편을 한번에 해결 해 줄 수 있는 애플 펜슬 케이스가 개발되었네요.



 애플 펜슬 분실 걱정은 이제 넣어둬~ 애플 펜슬 케이스 '펜스(Pense)'  


이 애플 펜슬 케이스 펜스는 딱히 거창할 것은 없어보이지만 아마도 애플 펜슬을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필수 악세서리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애플 펜슬의 외관을 보호함과 동시에 분실의 걱정에서도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요.




 ■ 디자인




이렇게 기본적으로 아이패드 프로의 충전독이 있는 마그네틱부의 자력을 이용하여 애플펜슬을 부착하여 보관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본체에 부착하여 보관하는 이외에도 스마트케이스에 부착하여 펜을 안쓸데 펜이 여기저기 굴러다닐 위험을 줄일 수 있네요.




외관이 알루미늄 메탈로 되어 있어 아주 튼튼해 보이지만 스틸에서 오는 차가운 느낌의 감촉과 한가지 색상이라는 단점을 보완하게 된다면 더 멋진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 부분도 아마 개발자는 염두해 두고 있을테지만요. 



이런 형태로 애플펜슬을 지나치게 커지거나 두껍게 만들지 않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플 펜슬의 그립감을 전혀 방해할 것 같지 않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애플 펜슬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주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를 통해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인 제품입니다. 펀딩 시작도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미 거의 목표금액에 도달할 만큼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데요.

킥스타터를 통해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30(한화 약 3.7만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6월 배송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