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서울 정도의 정확성을 자랑한다는 FBI 심리 테스트입니다만.....믿거나 말거나....겠지요?^^;
몇개는 정말 무서울 정도로 잘 맞는 것도 있어서 놀랐습니다.
마음을 비우시고 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담배를 피고...
당신은 고등학생입니다. 아침 조회 시간에 담임선생님이 학급 모두의 앞에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정말 유감스러운 일이 생겼다. 어제 선생님은 교칙을 어기고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였다. 짐작가는 게 있는 녀석은 앞으로 나와라."
왠지 어제 당신이 길에서 담배를 피고 있었을때 들켰던거 같습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교무실에 들어서자....
1. 자신 혼자 였다.
2. 나말고도 2~3명이 더 와 있었다.
3. 나말고도 7~8명이 더 와 있었다.
선택한 답에따라 [당신의 마음의 크기]를 알수 있습니다.
1. 자신 혼자였다.
약간의 위기가 직면했을 때 자신이 혼자라고 생각해버립니다.
선생님에게 엄청 혼나고 집에 연락까지 하는 것은 아닐까? 라는 등의 불안한 것들만 그려내는 타입.
괴로움이 끊이지 않습니다.
2.나 말고도 2~3명 더 와 있었다.
지극히 일반적입니다.
혼나는 것은 싫지만, 뭐...나말고도 다른 사람이 있다면 그럭저럭 괜찮다고 생각하지는 않나요?
또, 괴로운 상황에 있어서도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수 있기때문에, 처세에 뛰어난 타입이 많다고 합니다.
3. 나 말고도 7~8명 더 와 있었다.
매우 낙관적 사고의 소유자.
마음은 크고, 배짱이 좋습니다.
친구들에게 " 인생을 즐겁게 사네?" 라든지 " 고민 같은게 있긴 해?" 라고 들어본 경험이 있진 않은가요?
■ 바다를 향해 외치다
지금 당신은 어느 해안에 와 있습니다. 그곳에서 당신이외에는 그 어느 누구도 없습니다. 그럼, 그곳에서 당신은 바다를 향해 무언가 외친다고 한다면 그 말은 어떤 말일까요? 아래에서 가장 근접한 것을 선택하세요.
1. 바보야~
2. 좋아해~
3. 파이팅~ 힘내자~
4. 하나 둘 셋~
이 테스트는 당신의 인생 반성도 테스트 입니다.
1. 바보야 를 선택한 사람의 인생 반성도는 30% 여기에서 바다는 당신의 추억, 결국 지금까지의 인생을 상징하는 장소.
그리고 그 곳에서 외치는 단어에는 당신의 생각이 담겨져 있습니다.
바보야 같은 누군가를 책망하는 듯한 대사를 외치는 사람은 지금까지의 인생에 대해서 그다지 반성하고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실패하더라도 후해하지 않고 전진하는 인생을 보내왔다던가, 실패를 반성하지 않고 남의 탓으로 해 왔다던가 둘 중하나 일 것입니다.
누군가의 탓으로 정말 괴로운 생각을 한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이제는 하나의 어른이 되어 책망하는 기분을 꾹 참아보는건 어떨까요?
2.좋아해 를 선택한 사람의 인생 반성도는 50% 좋아해 같은 누군가에게의 생각을 외치는 사람은 지금까지의 인생에 대해서 반성을 하고 있는 것으로 지금 현재 열중하고 있는 것이 있고, 과거를 돌아보는 것이 필요없는 상태 같습니다. 정신적으로 상당히 충실한 상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너무 과하게 열중하게되면 과거의 반성이 살아날 수 없는 가능성도 있기때문에, 조금은 냉정해져, 자신과 주변의 일들을 객관적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파이팅, 힘내자~ 를 선택한 사라마의 인생반성도는 80%
힘내자 같은 자신에의 메세지를 외친사람은 지금까지의 인생을 충분히 반성하고, 또 앞을 향해 걸어나가려고 하고 있는 상태.
최근, 무언가에 실패했다라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런 사람도 또 새로운 목표를 찾고 있는 것일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실패와 반성을 밟고서 늘 앞을 행해 계속 나아가면 눈 앞의 길도 자연스레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4.하나 둘 셋~ 을 선택한 사람의 인생반성도는 5%
인생도 심리테스토도 조금 더 진지하게 생각해 봅시다.
■ 당신은 나비 입니다.
황색(노란색) 나비가 날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나비라면 어떤 꽃에 머무르고 싶습니까?
1. 황색의 꽃
2. 보라색의 꽃
3. 백색의 꽃
이 테스트로 당신의 동성애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1)황색의 꽃 말로는 싫다라고 말하면서도 마음속 어딘가에는 동성에 끌리는 타입
동성에 노려지기 쉽기때문에 그런 생각이 없다면 확실하게 거절해라
2)보라색의 꽃 동성에도 이성에도 끌리는 타입 섹ㅅ에 아주 욕심이 많고, 정렬적인 연애가 가능하다면 동성도 OK
폐점하는 것이 어떤 가게인지 이미지화 하는 것으로 당신이 지금 포기하려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1 책방/서점 을 선택한 당신은 당신이 포기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출세" 입니다.
책은 지식이나 경험을 쌓는 것의 상징입니다.
서점이 폐점한다고 생각한 당신은 사회적으로 출세하는 것을 포기해버린 것 같습니다.
자신의 능력은 이 정도다 라고 자학적이 되어버리진 않았습니까?
2 꽃집 을 선택한 당신은
당신이 포기한 것은 자신의 시간입니다.
사람의 마음을 치료하는 꽃은 시간을 들여 키우는 것
당신은 지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할 시간을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일이나 가사에 바쁜와중에도 능숙하게 변통한다면 자신의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3. 신발가게 를 선택한 당신은
당신이 포기하려하는 것은 멋진 만남입니다.
둘이 갖춰줘야 비로소 기능을 하는 신발은 연인이나 파트너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신발가게가 폐점한다고 이미지화한 당신은 이성과의 멋진 만남을 포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4. CD 음반가게를 선택한 당신은 당신이 포기하려하는 것은 화려함(멋부림) 입니다.
최신 CD가 늘어선 가게는 유행이나 시대의 흐름을 상징합니다.
CD 샵이 폐점한다고 생각한 당신은 새로운 정보에는 무관심할 것입니다.
지금 입고 있는 옷도 너무 구식은 아닌지...??
■ 미소년이....
당신이 집에 돌아오자 당신의 방에 전라로 벌거벗은 상태에 팔다리가 수갑으로 묶여있는 미소년(미소녀)이 있습니다. 그럼 당신이 그 모습을 보고 취한 행동은?
그 미소년(미소녀)는 자신의 "이상"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자신의 이상을 대하는 자신의 자세입니다.
한걸음에 가까이 가는 사람은 진취적 적극적인 노력가
난폭한 취급을 한 사람은 이상에 대해 부정적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
■ 샌드위치
만약 당신이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으러 레스토랑에 들어가 다음과 같은 메뉴가 있다면 어느 것을 선택하겠습니까?
A. 참치 샌드위치
B. 햄 샌드위치
C. 계란 샌드위치
D. 야채 샌드위치
E. 믹스(모듬) 샌드위치
음식의 취향과 성욕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상의 음식 중에서 기호와 취향의 차이가 쉽게 드러나는 샌드위치로 당신의 행동 패턴을 간파합니다.
A 참치 샌드위치를 고른 사람은 일반적으로 취향이 성가시고, 이것저것 생각한 후에 행동합니다. 진중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때때로 주변으로 부터 프라이드가 높다고 생각되어지기도 하고 심술궂게 보여지기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B 그다지 끙끙앓는 타입이 아니고, 깔끔한 타입입니다. 누구와라도 잘 섞일 수 있는 순응성도 갖추고 있습니다.확실한 자기주장을 하려고 하는 타입도 아니고 상대의 페이스에 자신을 자신을 맞춰가려고 하기때문에 친구들로 부터도 인기가 있고, 인간관계도 능숙하게 잘 해나갑니다. 단, 그때문에 처세가나 바람둥이로 보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C 누군가로부터 의지하고 싶거나 응석부리고 싶은 기분이 마음속 어딘가에 있는 것으로 대부분의 경우 가만히 견디어가는 성실한 사람입니다. 또, 순수함이 어긋난 것은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 결벽성을 가진면도 있습니다. 단지, 상대에 대해서도 결벽을 지나치게 요구해 그 결과 상대에게 실망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관대함도 필요할 것입니다.
D 무리를 하지않는 조심성있는 타입입니다. 갖고 싶다고 생각하더라도 그것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강하게 인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표면은 얌전해 보여도 심지가 강하고, 노력가로 승부욕이 있습니다 보통은 얌점하기 때문에 "설마 그사람이? 그렇게 다부졌었나? 라고 주변의 사람을 놀래키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E 사람사귀는 일에 능숙한 사교적인 타입. 무엇에 대해서도 적당히 해나가는 안전주의자로 순응성도 뛰어납니다. 어디에 가더라도 어떤 사람과도 대화를 하는 것이 가능한 사람입니다. 때로는 적대시하는 사람을 동료로 만들어 버릴 정도로 희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메뉴를 정할 때...
레스토랑이나 커피숍에서 주문할때 당신은 결정하기 어려운 타입입니까? 아니면 바로 결정을 하는 타입입니까?
A. 대체로 결정한 것을 주문한다.
B. 메뉴를 천천히 충분히 본 후에 결정한다.
C. 신경 쓴 요리나 어려운 이름의 것을 선택한다.
D . 일행과 같은 것으로 주문한다.
수많은 메뉴 중에서 선택해야할 때 바로 정하는 사람도 있지만 시간이 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거나 저거나 한번 주문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실제로는 그렇다고만은 할 수 없습니다. 몇개를 선택해야 할때 무엇을 어느정도 고르느냐로 당신이 찬스를 살리게 될지 어떨지가 알 수 있습니다.
A 자신으로 부터 주위를 맞춰가는 것이 가능하고 집단의 속에서 옥신각신하지 않고 능숙하게 꾸려나갑니다. 협조성을 중시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에 대해서는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고정관념이 사로잡히기 쉽고 체제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싫어하는 순향성이 있습니다. 단 너무 집착하게되면 모처럼 온 찬스를 미쳐 못 보고 놓쳐버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B 감정의 흐름에 민감하고 타인의 안색을 읽는 것도 특기인 사람입니다. 단 , 기분에 변덕스러움이 있어 첫대면에서 마음이 맞는 사람도 있는 반면 전혀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타입의 사람은 좋고 싫음이 심하여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적을 만들어 버리기 쉽고, 그로 인해 찬스를 날려버리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C 자신의 생각을 양보하는 것이 안되고 표면(겉)을 닫아버리기 쉬운 타입.
교제 범위는 한정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속박당하는 것을 싫어하는 당신은 무엇이든지 재주껏 다룰수 있지만, 한가지일에 전문적이지 못하기때문에 대성하지 못하고 끝나버릴 수도 있습니다. 독창적이기에 다른 사람들이 눈치 채지 못하는 점을 눈여겨 본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유니크(독특한)한 시점이 찬스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D 첫대면인 사람이라 하더라도 금방 친해져 주위에 자신을 맞추는 것이 특기입니다. 인간관계는 양호합니다.
단, 주위의 말이나 유행에 좌우되기 싶고 이것 저것에 눈길이 쏠려버려 오래 지속하는 것이 어렵다. 차분하게 정면으로 몰두하다보면 자질을 살리는 것이 가능하지만, 주위의 평판 등을 지나치가 신경쓰다보면 모처럼의 찬스를 눈앞에서 놓치게 되는 경우가 생길지도 모른다.
■ 담력시험 대회
담력시험 대회에서 진행요원으로 참가 ! 보통 제멋대로인 꼬맹이들을 지금이야말로 깜짝 놀래켜주자 !
다음의 4개 중에 어떤 방법으로 손님을 놀래키고 싶습니까?
A. 나무 위에서 장난감 뱀을 아래로 던진다.
B. 물건 뒤에 그림자처럼 숨어 있다가 갑자기 뛰어 들어 놀래킨다.
C. 귀신(도깨비 등)으로 변장하여 쫓아 간다.
D. 빠지는 구멍을 설치하여 놀래킨다.
이 테스트에서는 놀래키는 방법으로 당신의 복수 방법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A 자신의 모습을 숨긴채로 뱀이라고 하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음흉한 수법을 좋아하는 것 같다. 예를들면 장난전화나 스토커가 되어 주변을 돌며 쫓는다던가 하는 타입
B 상대의 앞에 뛰어들어 적극적인 자세로 드러낸다. 정면에서 대결을 청한다. 숨어서 살금살금하지 않고 직접대결. 납득할때까지 끈질기게 물고늘어져 실제로 맞붙어 싸우는 경우도 있다.
C 도깨비는 지독한 원한을 암시한다. 원한을 잊지않고 반드시 복수한다.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상대에게 저주를 퍼붓기도 하는 경우도 있고 무시무시한 원한을 품는 타입. 마음속에서 100번은 죽이고 있는 원한을 가지고 있다. 오랜친구라도 예외는 없다.
D 꽤 면밀한 계획을 세우고 복수하는 타입. 치밀한 스케쥴을 세우고 완벽하게 수행한다.
성공률이 높다고 판단되지 않으면 행동으로 옮기지 않기 때문에 적으로 돌리면 가장 괴로울 타입이고 같은편이라 하더라도 왠지 거북한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