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영화 소식

흥행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영화 '군함도' 캐스팅 라인업 확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준비에 들어간 영화 '군함도'가 캐스팅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도 그럴 것이 이 영화가 현재 가지고있는 스펙이 어마어마 합니다. 


베테랑으로 천만관객을 기록한 이제는 액션 거장이 된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이며 국제시장, 베테랑, 히말라야를 통해 3연타석 대형 흥행을 기록한 배우 황정민 님, 그리고 충무로의 대세 배우인 소간지 배우 소지섭 님, 복귀 후 행보 하나하나가 기대를 갖게 하는 배우 송중기 님이 한데 뭉쳤기 때문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영화 '군함도'는 그 소재 마저도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리우는 하시마섬을 소재로 다루고 있어 큰 관심이 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하시마섬은 얼마전 무도를 통해 소개가 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우리의 아픈과거를 대변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류 승완 감독과 세 배우가 과연 어떤 케미를 통해 어떤 영화를 보여주게 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류 승완 감독의 차기작 '군함도' 소개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에 일본 하시마섬(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400여 명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리게 될 액션 영화이며 수 많은 조선인들이 강제 징용으로 고통을 받고 죽임을 당했던 뼈아픈 역사의 장소인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로 새롭게 창조한 이야기입니다.

황정민 : 이강옥 역 - 일본으로 보내주겠다는 말에 속아 군함도로 오게된 경성 호텔 악단장이며 딸을 지키기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

소지섭 : 최칠성 역 - 종로 일대를 평정한 경성 최고의 주먹

송중기 : 박무영 역 - 독립운동 주요 인사를 구출하기 위해 군함도로 잠입하게 되는 독립군

이 영화 '군함도'는 2017년 개봉 예정이며 현재 촬영 준비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