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영화 소식

"킹스맨"의 귀환 영화 '독수리 에디' 셀럽 추천 영상 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해 개봉해 흥행에 성공하며 많은 화제를 몰고왔던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의 매튜 본 감독이 제작한 영화인 독수리 에디가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영화의 제목은 '독수리 에디'로 킹스맨의 태런 에저튼과 울버린의 휴잭맨이 주연으로 참여한 영화입니다.




줄거리 / 시놉시스


모두가 등을 돌린 순간에도
포기를 모르는 도전을 향한 열정의 아이콘!


영국 스키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떨어진 '에디'(태런 에저튼). 그는 동계 올림픽 출전에 대한 원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스키 점프’ 선수가 되기로 결심하지만, 돌아오는 건 비웃음과 상처뿐이다. 
부모님의 걱정을 뒤로 한채 무작정 독일의 스키 점프 훈련장으로 떠난 그는 그곳에서 반항적인 성격으로 미국 국가대표 선수에서 퇴출 된 천재 스키 점프 선수 '브론슨'(휴 잭맨)을 우연히 만난다. 자신의 코치가 되어 달라며 막무가내인 '에디'이지만, '브론슨'도 그의 열정 앞에서 무너진다. 

과연 그들은 편견과 비웃음을 뛰어 넘고, 그들만의 꿈을 이뤄낼 수 있을까?

2016년 가장 응원해주고 싶은 열정 콤비
유쾌한 두 남자의 특별한 훈련이 시작된다!


내년에 개봉하는 킹스맨의 후속 킹스맨: 골든 서클이전에 개봉하는 매튜 본 감독과 태런 애저튼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감동을 전하는 스포츠 드라마를 통해 어떤 영화를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