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모바일

[앱리뷰] 700개의 무료 인강이 넘쳐나는 인강 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료 이벤트 중인 앱은 아니지만 인강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앱인 에듀윌 합격앱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물론 전체 모든 인강이 무료는 아님을 미리 밝혀두며 무료 인강은 약 700여개입니다.


또한 일시 무료 이벤트를 하는 인강도 있으니 적절히 이용하신다면 좋은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고 봅니다.


또는 유료 구매를 앞두고 있으시다면 체험판 정도로 생각하시고 강의 수준을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무료 인강 700개 - 에듀윌 합격앱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좀 요상하게 생긴 녀석이 반겨주네요 

우측 스샷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원래는 유료 인강을 이 합격앱에서만큼은 무료로 볼 수 있고 그 인강의 갯수가 700개라는 것이네요.

상당히 파격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1+1 2+1 1+덤 처럼 편의점에서 많이하고 있는 이벤트와 비슷하게 생각해도 무방할 듯 하네요.







처음에 뜨는 광고를 아무생각없이 스킵하다가 눈에 띄어 순간 스탑하고 스샷을 촥~


합격요약집을 무료 그리고 무료배송으로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나눠 준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신청을 해놓고 주위에 필요한 사람이 생기면 나눠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네요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무료 특강 이외에도 일시적으로 무료 이벤트를 하는 오늘만 무료특강도 있습니다. 







대규모 할인을 하는 유료 인강은 추천강좌 탭을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강좌마다 우측하단에 하트모양 표시가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찜이 되고 해당 인강은 나의 강의실에 목록으로 저장이 됩니다.







제가 찜해 놓은 무료 인강입니다. 그 중에 하나인 컴활 2급 인강을 살펴 본 모습입니다.


전체 인강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인강앱은 아니지만 그래도 상당히 많은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오늘만 무료까지 적절히 이용하신다면 괜찮은 체험판 정도의 인강앱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