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모바일

[앱리뷰] 극강 난이도 슈퍼 헥사곤(Super Hexagon) 애플 금주의 게임앱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플 금주의 앱에 선정되어 현재 무료 이벤트 중인 게임 슈퍼 헥사곤 리뷰입니다.


제 기준에 상당히 난이도가 느껴지는 게임이었습니다. 



 나에겐 극강의 난이도 슈퍼 헥사곤(Super Hexagon)  





TAP TO START 아래에 있는 작은 삼각형을 좌우 화살표가 표시된 곳을 터치해 왼쪽오른쪽으로 회전시키면서 다가오는 장벽을 오랜시간 피하는 게임입니다.

좌우 화살표는 처음에만 보이고 게임중에는 보이지 않아 게임중에 거슬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근데 이 게임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저같은 순발력과 순간 판단력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절망을 안겨주는 게임입니다.


재미는 있습니다. 오기도 생깁니다. 그리고 눈도 아픕니다. 

하지만 오래는 못할것 같습니다.





비웃는 소리가 랜선을 타고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3.11초라니.... 저거 3분 11초 아닙니다. 3.11초입니다. ㅡ.ㅡ


제 기준에는 이 게임은 매의 눈과 고양이의 순발력을 가진 사람들만 할 수 있을걸로 판단될 정도로 전 이 게임이랑 너무 안맞습니다.


물론 저 수치는 처음에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 건가 싶어 당황할때의 수치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저거 보다는 잘 합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계속하다보면 간수치가 치솟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저랑은 안맞기때문에 광삭합니다. 


이런 류의 게임을 잘하시거나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게임입니다. 괜히 애플이 선정한 금주의 앱이 아닐테니까요.

현재 스코어 앱스토어 무료 랭킹에 무려 4위에 안착해 계시는 앱입니다.




링크

Terry Cavanagh의 Super Hexa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