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컴퓨터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 출시 소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 레노버에서 투인원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을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투인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 노트북은


인텔 6세대 코어 M 프로세서+128GB SSD 장착
12형 풀HD+ IPS 고릴라 글래스, 독특하고 고유한 시계 밴드 힌지 채택

차세대 대화식 3D 카메라 옵셥

분리형 폴리오 키보드

초고속 인터넷

1kg 미만의 가벼운 무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믹스 700의 특징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아 볼께요.


독특한 시계 밴드 힌지

IdeaPad Miix 700의 고유한 시계 밴드 힌지가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즐겨 찾는 커피숍이나 카페에서 노트북 모드나 스탠드 모드, 태블릿 모드로 자유롭게 전환하면서 부러워하는 시선들을 즐겨보십시오.

고급 3D 카메라(옵션)

IdeaPad Miix 700은 Intel® RealSense™ 기술이 탑재되어 손 동작과 얼굴 표정만으로 직관적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이 내장형 3D 카메라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화상 채팅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더욱 강력한 제어 기능을 선사합니다.

분리형 폴리오 키보드

IdeaPad Miix 700은 돋보이는 디자인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업무와 엔터테인먼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맞춤형 기능

TPM(Trusted Platform Module) 기술을 탑재하고 LTE(4G)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IdeaPad Miix 700은 가정, 사무실을 비롯한 어디서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보안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최대 6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

고급 성능, 뛰어난 생산성 탁월한 화면과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Intel® Core™ 프로세서 제품군은 컴퓨팅 경험을 한 단계 끌어 올려 더욱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는 강력한 처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초고속 인터넷

초고속 802.11 a/c WiFi 및 Bluetooth® 4.0 연결로 어디서든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802.11 a/c WiFi는 802.11 b/g/n보다 최대 3배 빠른 연결 속도를 제공합니다.

Windows 10 Pro 탑재

Windows 10 Pro는 사용자와 비즈니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고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 처음부터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풀 HD+

30.48cm(12형) FHD+(2160 x 1440) 디스플레이가 16:9 와이드스크린에 밝고 선명한 화면을 선사합니다.

액티브 펜

IdeaPad Miix 700은 액티브 펜 기술을 지원하여 작업 수준을 한 단계 높여 줍니다. 액티브 펜을 사용하여 종이와 펜을 사용하는 것처럼 문서에 그리고 쓰거나 편집하고 작성해 보십시오.

사진을 촬영하고 순식간에 정리

Lenovo® Photo Master에는 사용이 간편하고 강력한 탐색 및 편집 도구와 최신 사진 라이브러리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제 Auto Face Replace 및 Smart Event Sort 등의 기능으로 사진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최적화하십시오.

Lenovo DOit 앱

IdeaPad Miix 700에서 SHAREit과 같은 고급 Lenovo 응용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 요금이나 WiFi 연결 없이도 파일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