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영화 정보

2016 '병신년' 기대되는 코믹스 원작 영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6년 '병신년'에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는 블럭버스터 영화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한번 모아봤습니다. 2016년 기대되는 코믹스 원작 영화



두~둥~


순서는 개봉일 순서 입니다. 

또한 국내 개봉일 기준이라기 보다 최초개봉일로 국내 개봉일과는 1~2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본격 적으로 알아보면서 살포시 코멘트도 달아 볼께요.....





데드풀





감독 : 팀 밀러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 ㅣ 지나 카라노 ㅣ 모레나 바카링 ㅣ

개봉일 : 2016년 2월 4일




데드풀입니다. 다크히어로계로 볼 수 있겠네요.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신만만하게 말했던 것 처럼 아주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영화로는 처음 소개 되는 작품

마블 최고의 똘끼 케릭터

이런 면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일 것 같네요.

원작기준으로 스파이더 맨과 더불어 가장 수다스러운 케릭터가 아닐까 하는데 똘끼는 단연 데드풀이 한 수 위!!!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



감독 : 잭 스나이더

주연 : 벤 애플렉 ㅣ 갈 가돗 ㅣ 헨리 카빌 ㅣ 제시 아이젠 버그 ㅣ 에이미 아담스

개봉일 : 2016년 3월 23일



2016년 기대작에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기대작 오브 기대작이네요.

다크히어로의 최고봉 배트맨과 슈퍼히어로의 최고봉 슈퍼맨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데다...둘의 대립, 쌈박질을 볼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흥행할 수 있는 충분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특히나 이 작품으로 DC가 부흥의 길을 계속 유지하면 빵 터트리느냐 다시 실패를 반복하느냐 하는 아주 중요한 작품이기에 그 만큼 심혈을 다해 만들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감독이 잭 스나이더인 만큼 액션씬은 보장 된다고 봅니다.






캡틴아메리카 : 시빌 워




감독 : 조 루소, 앤소니 루소

주연 : 크리스 에반스 ㅣ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ㅣ 스칼렛 요한슨 ㅣ 앤서니 매키 ㅣ 마틴 프리먼 ㅣ 세바스티안 스탄 ㅣ 제레미 레너 ㅣ 채드윅 보즈먼 ㅣ 폴 러드 ㅣ 톰 홀랜드

개봉일 : 2016년 5월 5일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는 이미 흥행이 보장된 카드라고 봅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성공

아이언맨의 등장

새로운 스파이더맨의 등장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 맨의 대립

이 작품은 흥행 할 수 밖에 없는 코드가 너무나도 넘쳐나는 작품인 것 같네요.

특히나 이 후 어벤져스의 전개에도 중요한 작용을 하는 작품이라 기대가 큽니다.

별 다른 말 안해도 흥행 보장이겠죠?








엑스맨 : 아포칼립스



감독 : 브라이언 싱어

주연 : 제니퍼 로렌스 ㅣ 제임스 맥어보이 ㅣ 마이클 패스벤더ㅣ소피터너ㅣ오스카 아이작

개봉일 : 2016년 5월 27일




엑스맨이 리부트 되고 나서 초기의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리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작품의 연장선상에 있는 작품이 되겠네요.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니 뭐....닥치고 믿고 보는 겁니다 ㅋ

특히나 아포칼립스하고 뮤턴트의 시조(?)가 등장하니 재미있지아니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ㅋ






수어사이드 스쿼드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

주연 : 제러드 레토 ㅣ 윌 스미스 ㅣ 마고 로비 ㅣ 카라 델러빈 ㅣ 제이코트니

개봉일 : 2016년 8월 5일






조금은 낯선 히어로 영화(?)가 아닌 안티히어로 영화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제목도 자살 특공대 정도가 될 듯하고요

이 작품이 기대가 되는 것은 출연진 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너무나도 쟁쟁한 배우들 그리고 넘쳐나는 케릭터들.....

자칫 DC가 다시 한번 삽질을 하는 것은 아닌지 불안불안 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일단은 뚜껑이 열리기 전에는 기대되는 작품임에는 틀림없다는 생각입니다.

아나로그틱 액션을 많이 찍어온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이기에 액션은 거친 아나로그 액션이 될 것 같고....예고편에서는 그렇게 보입니다.

날라다니는 슈퍼히어로가 판치는 스크린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지....어떨지....기대가 되네요.



여기까지 2016년에 개봉예정인 코믹스 원작을 살펴봤는데요.

기대가 되시나요? 저는 내년이 기다려지네요. ^^



비슷한 글----------------------------------------------------------------------------------------------------------------------------------------------------------------------------------------


2015/12/28 - [IT/컴퓨터] - 2016년 출시 예정인 기대되는 제품 HTC Vive(바이브) 시연 영상


2015/12/19 - [IT/컴퓨터] - 2016 '병신년' 기대되는 IT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