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Ent.

프로듀스 101 최종 11인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정채현 '다이아'로 신곡 "그 길에서" 발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에 참가해 최종 11인에 들어가면서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정채현이 걸그룹 '다이아(DIA)'로 신곡 '그 길에서'를 발표하였네요.


프로듀스 101으로 데뷔하게 되면 해당 활동만 하게 계약이 되는 줄 알았는데 자신의 원래 소속사에서 활동하는 것도 가능한가봅니다. 


그래도 두군데 그룹에서 활동을 병행하는 것이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


아마 다이아로서는 앨범만 발매하고 주력활동은 아이오아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걸그룹 다이아에는 같이 프로듀스 101에 참석하였던 기희현도 멤버로서 활동하는 걸그룹입니다. 특히나 이번 앨범발매와 함께 정채연의 볼륨 비키니 화보가 공개되어 더 화재가 되고 있네요.



아이오아이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대부분의 화보에서 센터를 맡고 있네요. 


'다이아'의 '그 길에서' 뮤직비디오와 가사입니다.


   

'다이아' 의 '그 길에서 (On the Road) ' 가사



매일 우리가 걷던 그 길에서 둘이서 나눈 약속 기억하니

지금은 나 혼자 걷고 있지만 내일은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요즘 따라 한때 소중했던 그 약속이 생각나(넌 모르겠지만)

너를 향한 마음이 모이고 또 벅차 올라서 참을 수 없어

떨리는 마음을 간직한 둘만의 거리 수줍기만 했던 우릴 기억하니

넌 모르지 못다한 나의 이야기 들려주고 싶은 걸 그 길에서

솔직한 내 맘을 전할게

가끔씩 내가 나를 바라봐도 정말 솔직하지 못한 것 같아

사랑이라는 감정 처음이라서 너에게 다 말하지 못한 거야

멈추지 않는 떨림도 기분 좋은 네 눈길도 한번만 다시 또 이젠 너 아님 날 가지지 못해

한걸음 또 한걸음 천천히 너에게 가려 해 참을 수 없어

떨리는 마음을 간직한 둘만의 거리 수줍기만 했던 우릴 기억하니

넌 모르지 못다 한 나의 이야기 들려주고 싶은 걸 그 길에서

솔직한 내 맘을 전할게

믿기지 않겠지만 아직도 널 많이 좋아해
우리 함께한 시간 내게는 너무나 소중해

다시 두 발맞춰 걷는 날 말할게 아직 다 못다 한 말들
저 하늘 아래 둘만의 성을 쌓아 너와 나 그리고 너 하나

언젠가 우리가 만날 그 길에서 너에게 고백할게 사랑해

떨리는 마음을 간직한 둘만의 거리 수줍기만 했던 우릴 기억하니

넌 모르지 못다 한 나의 이야기 들려주고 싶은 걸 그 길에서 솔직한 내 맘을 전할게




다이아 "내 친구의 남자친구" 뮤비






다이아 "왠지 (Somehow)" 뮤직비디오




프로듀스 101 출신 정채연과 기희현이 속한 걸그룹 다이아는 신곡을 발표하자마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서 바쁜 일정과 함께 프로듀스 101의 저력을 보여주네요. 


앨범 '그 길에서'가 음원시장에서는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가 됩니다. 기존의 밝고 건강한 컨셉의 앨범과 대비해 순수한 컨셉으로 컴백하였는데 아마도 정채연이 가진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한 듯하네요.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