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스마트 램프의 진화? 끝판왕?(Qube The World's Most Affordable Smart Light Bulb)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법 스마트라는 이름이 어울릴만한 스마트 램프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뭐 어쩌면 아직까지 램프에 스마트란 이름은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기존의 스마트 램프처럼 이녀석역시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되는 것은 물론이고 상황에 따라 스스로 스마트하게 행동하기도 하는 녀석입니다.


글로는 표현하는데 좀 어려울 것 같아 이번에는 동영상을 먼저 보고 포스팅을 이어나갈까 합니다만 스마트 램프란 것이 딱히 뭔가를 더 설명할 필요가 많은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마 동영상으로 모든 것이 설명이 다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차 이녀석의 이름을 말씀을 안드렸네요


이녀석의 이름은 큐브입니다. 동그란 녀석이 왜 큐브란 이름을 가지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어떤가요? 


집에 주인이 도착하면 자동으로 불을 켜 맞이해 주기도 하고 사용자의 유무에 따라 불을 밝혀주기도 하네요.


설정에 따라 분위기 있게 음악을 듣기 좋게 책을 읽기 좋게 다양한 모드의 불빛을 제공하고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을 챙겨가도록 불빛을 통해 알려주기도 합니다.


이정도 되면 스마트란 이름을 붙혀도 될정도로 제법 똑독해 보이지 않나요?


사이즈가 규격제품이기때문에 손쉬운 설치 / 교환도 스마트함의 범주에 있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비슷한글


진정한 스마트 램프? 스마트 램프의 진화 플럭소(FLU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