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획기적인(?) 코골이 방지 제품..사일런트 파트너(Silent Partn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획기적이고 신기한 아이디어로 코골이를 방지하는 제품이 인디고고에서 펀딩 중에 있네요.


이름하야 사일런트 파트너 !!


이 코골이 방지 제품인 사일런트 파트너는 지금까지와는 좀 다른 방식으로 코골이를 방지한다고 하는데요.


제품 설명을 보아도 이것이 가능한지 의아하기만 합니다.


동영상 속 만큼 놀라운 성능을 발휘할지도 아주 궁금하기도 하고요.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인데요...착용 모습이 살짝 우스꽝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두의 평화를 위해~~~~




이 제품을 착용(?)하면 저렇게 사일런트 존이 생겨서 코고는 소리가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슨 SF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제품이란 느낌이네요.

정말 신기하네요.



약 85데시벨이서 59데시벨까지 약 26데시벨 정도 소음이 줄어드는 걸 보실 수 있네요.

해외의 경우 국내와는 다르게 과대과장 광고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걸로 알고 있기때문에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데이터로 보여집니다.




코골이 방지 원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코고는 소리가 갖고 있는 음파에 반대되는 파형을 송출해 소리가 멀리 나가지 못하도록 파형을 잠재우는 원리 입니다.

뭔가 굉장히 그럴듯해 보이면서 설득력이 있는 것 같네요




코크기에 맞게 좌우로 사이즈 조절이 되어 불편함을 줄이고 피부에 닿는 면에 의료용 접착제를 사용해 인체에 대한 배려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세심한 배려...어쩌면 당연한 기능일지 모르지만요...



이 제품은 현재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진행중이며 가격은 $59(한화 약69,000원)입니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silent-partner-quiets-snoring-noise-like-magic#/


2016년 11월 배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간이 너무 길게 남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슷한 글


스마트한 신개념 코골이 방지 제품 '노라(Nora)'


입는 의자?? 웨어러블 체어- 아이디어 제품


군인을 열폭하게 만든 삽????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    "당신의 소중한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