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영화 소식

[개봉소식]어린이들의 영웅 '번개맨' 영화 개봉 확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영화 개봉 소식입니다.


어린이들의 슈퍼 히어로 번개맨의 개봉 확정 소식인데요. 이 번개맨은 제 둘째 조카(남자 3살)가 엄청 좋아합니다. 


지가 조금만 불리한 상황이 오거나 지 누나(5 살)가 괴롭히면 손을 앞으로 쭉 뻣으며 번개 파워를 외칩니다 ㅡ.ㅡ


아직 너무 어려서 극장에 가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DVD나 IPTV로 출시가 되면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포스터 상으로 2016년 2월 11일 개봉이며


번개맨은 대략 번개맨의 초능력인 번개파워를 없애려는 악당잘난마왕에 맞선 번개맨과 조이랜드 친구들의 모험입니다. 


감독은 조근현

번개맨 정현진

걸그룹 F(x)의 루나도 출연하네요^^




제 동생이 번개맨 옷을 사줬더니 며칠을 틈만 나면 신나서 이러고 있더랍니다. ㅋㅋㅋㅋ


뭐 딱히 초상권 허락은 받지 않았지만 올려봅니다 ㅋ



조카가 좋아하는 것을 알기에 동생에게 번개맨 개봉 소식을 알려줬더니... 조카에게 보였줬는데...처음 한다는 소리가


"삼촌이 번개맨 안보여줘"랍니다 ㅋㅋㅋ


보여달라고 한적도 없었는데....이 녀석이 많이 서운했나 봅니다. ㅋㅋ


다음에 만나면 유튜브로 번개맨을 보여줘야 할려나 봅니다.


영상을 찍어 보냈길레 첨부해 봅니다. ㅋㅋ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    "당신의 소중한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