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뽑기의 묘미 랜덤의 두근거림....우주마켓 향수 랜덤 박스 후기 /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시계 랜덤박스가 이슈인것 같아서 랜덤 박스를 찾아보다 시계말고도 향수가 있길래 일반과 고급형(VIP) 2가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시계는 차고 다니지도 않고 크게 관심이 없어서 향수로 랜덤박스를 진행했네요.


일반형은 5천원이고 고급형(VIP)은 3만원입니다. 한번에 2개가 구매가 안되어서 따로따로 신청해야해서 배송비가 두번이 들어가는데 다행히도 가입하면 주는 적립금 3천원을 활용해서 배송비는 한번에 해당하는 3천원만 추가로 지불했네요


랜덤박스는 뭔가 어린시절 학교앞에서 즐기던 뽑기를 생각나게 하는 또다른 재미를 주는 상품이란 생각이 듭니다. 택배가 오는 즐거움과 더불어 뭐가 들어있을까 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똑같이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왔는데 박스가 두개가 왔네요. 작은 박스가 일반형 5천원 제품이고 밑에 큰 박스가 3만원 고급형(VIP) 제품입니다.


뭐가 들었을까 두근두근 기대를 하며 개봉.



                                                                                                        




일반형 향수 랜덤박스에는 아스파시아(ASPASIA)란 낯선 제품이 들어 있네요. 국내 제조 제품이고 투왈렛이 아닌 퍼퓸입니다. 용량은 50ml이네요. 퍼퓸과 투왈렛의 차이는 원액과 알콜비율이 차이가 있습니다. 


퍼퓸 > 투왈렛 > 코롱 순으로 원액의 비율이 낮아집니다. 퍼퓸이 원액의 비율이 가장 높지요.


향은 약간 무거운 느낌의 클래식 또는 올드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젊은 취향은 아니란 생각인데 뭐...제 연령대가 쓰기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밑에 고급형(VIP) 향수 랜덤박스에는 디플로마(DIPLOMATE) 투왈렛이 들어있네요. 


향수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이것 역시 생소한 향수여서 검색을 해봤는데 전지형 향수라고 연관되어 검색이 많이 되는 고급향수인듯합니다.


국내 마켓에서 파는 곳도 많지 않고 제품 라인도 다른 명품향수에 비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대략.... 남자용(옴므) / 여자용(팜므) 이렇게 두개가지 버전 밖에 나오질 않네요.


향은 대략 가볍고 시원 달콤한 느낌에 은은하고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강렬한 향수가 아니라서 향수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것 같은 느낌의 향수라고 생각되네요.



                                                                                                        




고급형(VIP)이 확실히 양도 많고(이건 퍼퓸과 투왈렛의 차이에서 오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케이스나 병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 뛰어나다는 생각입니다.


이제 대략 향도 보고 케이스도 보고 가격을 검색해 볼 차례......


과연 얼마나 이득일지.....



                                                                                                        




5천원짜리 랜덤박스에 들어있었던 12,600원짜리 아스파시아 향수... 배송비를 포함하더라도 대략 5천원 정도는 이득이네요.


나름 선방이네요.


                                                                                                        



3만원 고급형(VIP) 향수 랜덤박스에 들어있던 디플로마 뿌르 옴므(DIPLOMATE Pour Homme)  제품을 찾아보니 120,000원이네요. 개이득.


구매가격의 4배에 육박하는 가격의 향수였습니다. 


향도 꽤 맘에 들어서 또 한번 개이득.


개인적으로 한번도 안써본 향수인데 향이 맘에 들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일반형은 그냥 막쓰기 좋은 느낌의 그냥 뭐 중박정도인 듯하고 고급형(VIP)형은 나름 대박이었네요.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