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 PC ][ Mobile ]/IT & TECH

미쿡이니까 가능한 제품 총기(장총,소총,엽총) 스마트 보관함. 건박스 센티넬(The Gun Box Sentine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 분명히 존재하는 제품이지만 우리의 정서에는 현실적이지 않은 제품입니다. 미국이니까 가능한 제품이네요. 권총보관함도 아닌 소총 보관함이라니....대단하네요.


딱히 기능이랄 것도 없는 제품이니 그냥 미국은 이런 제품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만 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


잠금장치를 해제하는 방법은 스마트폰 블루투스, 지문, RFID의 세가지 방식으로 빠르게 해제가 가능한 제품이네요.




  스마트한 권총 보관 장치 건박스 에코(The Gun Box echo)




 미국은 참 별걸 다 만들고 파는 구나... 총기 보관함이라니....  


The Gun Box Sentinel - Tactical Firearm Storage

Tactical Rifle/Defensive Shotgun storage in plain sight with quick access & Bluetooth speakers!



 ■ 건 박스 센티넬 디자인


디자인은 썩 나쁘진 않네요. 어디선 본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약간 미래지향적이라고 해야하나..... 홈시어터 스피커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 건박스 센티넬 스펙





미국에서나 가능한 제품인 것 같네요.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제품인데 이미 목표금액은 초과 달성하였습니다. 200%가 넘었네요.


가격은 $489(57.3만원)부터 시작됩니다. 경쟁으로 참고할만한 제품이 없으니 가격이 비싼지 어떤지 감도 안오는 제품이네요. 


검색하다 발견했는데 미국은 이런 제품을 마트에서도 파는 군요. 대단합니다.


http://www.walmart.com/ip/Stack-On-10-Gun-Sentinel-Fire-Resistant-Safe-with-Combination-Lock/46287838


예전 배우 한석규 주연의 영화에서 한석규가 한 대사가 생각이 나네요. 총 가지고 싶어서 죽어라 노력해서 경찰됐는데... 미국에 가보니 슈퍼에서 팔더라는..... 영화 제목이 정확하지 않은데... 아마도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였던 것 같네요.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