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마트를 스마트하게 가는 방법. 카트형 킥보드 님블 어반(Nimble Urban Scoot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기존의 있던 두개의 기성 제품을 합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발명품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연필의 머리쪽에 지우개를 달아 대히트를 기록한 제품처럼 말입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제품도 그러한 형태의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말하면 킥보드와 바구니를 합쳐놓은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키보드의 앞쪽에 화물/짐을 실을 수 있도록 공간을 두었고 이동이 간편하록 접이식 폴딩 스타일을 채택한 킥보드입니다. 자전거의 앞쪽에 바구니를 달아 짐을 실을 수 있는 형태와 매우 유사한 형태를 띄고 있지만 자전거 보다는 간편해 보입니다. 


자전거가 갈 수없는 마트나 시장을 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세계 최초의 화물 킥보드 신개념 아이디어 님블 어반(Nimble Urban Scooter) 


이 님비 어반 스쿠터는 딱히 별다르게 설명할 부분이 없어 보입니다. 그냥 킥보드의 앞쪽에 집이나 화물을 둘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을 뿐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런 간단한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꾸기도 합니다.




   


동영상과 같이 자전거를 이용해 장을 많이 보는 일본과 같은 나라에서는 상당히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또한 복잡한 도심에서 자전거를 이용한 배달보다 나름의 강점과 틈새시장이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진행중에 있으면 $199(23.7만원)부터 사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는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저렴한 자전거와 비슷한 가격으로 경쟁력이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그래도 120%로 가까스로 목표액을 달성하며 펀딩에는 성공하였습니다.


가격만 좀 더 낮춘다면 충분히 메리트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님블은 재빠른,날렵한,민첩한 이란 의미를 가진 단어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하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