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너저분한 충전기 선을 한방에 정리! 씽 차저(Thing Charge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세상이 오면서 충전할 것이 너무도 많아져 버렸습니다. 노트북,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태블릿 등등 말이죠. 그럴수록 점점 늘어만 가는 것이 바로 충전을 하기 위해 꽂아놓은 충전기....그리고 그것에 항상 달려있는 선들이 항상 골치거리가 되곤 합니다. 여기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만한 제품이 등장했네요. 이름은 씽 차저(Thing Charger)입니다.



 지저분한 충전기 선 정리를 한방에 해결 - 씽 차저(Thing Charger)  


이 씽 차저 충전기는 레고를 비롯한 블록 장난감과 유사한 형태로 사용자에 따라 충전기를 포게어 놓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총 3개의 포트가 포함되어 있기에 대부분의 디바이스 기기를 충전할 수 있으며 디자인도 깔끔하고 스마트폰 독(거치대)의 역할도 합니다. 




 ■ 디자인





이렇게 필요에 따라 블록을 쌓듯이 추가를 해주면 아주 깔끔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면 아래쪽으로 USB포트 2개를 지원하기때문에 추가적인 기기의 충전도 병행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트를 뒤쪽에 수납할 수 있기때문에 분실의 위험도 적어지고 편의 성은 물론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도 심플해질 수 있게 되었네요.




이 제품은 인디고고에서 $941,633이라는 놀라운 펀딩을 기록하고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9.90(한화 약 48,000원)에 구매할 수 있지만 국내 플러그는 아직 지원하고 있지 않아 아쉽습니다. 국내 표준 플러그로도 출시가 된다면 꽤 메리트 있는 제품이란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