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꼭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는 이어폰 데씨불즈(Decibullz)
이어폰을 샀는데 자신의 귀 모양이 이상하다거나 제품의 디자인 설계가 잘 못되어 귀가 불편하면 여간 짜증나는 것이 아닙니다. 보통은 불편을 감수하고 쓰다기 보다는 안쓰거나 중고로 되팔게 되어버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을 구매한다면 적어도 착용감에 대해서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자신이 직접 자신의 귀에 꼭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제품입니다.
▣ 착용감 걱정은 이제 넣어둬~ 내 귀에 꼭 맞는 이어폰 데씨불즈(Decibullz) |
이전 포스팅에서는 하나의 디자인을 평균적인 설계를 통해 어느 귀에나 잘 맞는 이어폰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그 제품과 개념 자체가 다릅니다.
따뜻한 물이나 레인지에 살짝 데워 플라스틱을 연하게 만든뒤 자신의 귀에 꽂아 틀을 굳혀 성형을 해주는 제품입니다. 자신의 귀에 꼭 맞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에게는 맞지 않기때문에 이 제품은 누가 훔쳐가는 불상사마저도 없을 것만 같은 제품이네요.
■ 디자인 |
■ 스펙 |
- New Easy Fit Earpieces
- Small and Light Design
- Machined Metal Earphones
- Remote and Microphone with Volume Control
- Voice Control Compatible
- 5-hour Battery Life (approx.)
- 150-hours Standby Time
- Bluetooth® 4.1 (HSP, HFP, A2DP, AVRCP)
- 9mm Performance Drivers
- 35 Foot Range
- Frequency Range: 20 Hz to 20 kHz
- Up to 40dB Noise Isolation
- Sweat proof and water resistant
- iOS Battery Status Monitor
■ 제품 구성 |
- Decibullz Wireless or Wired earphones (2)
- Two Easy Fit Earpieces Left and Right (3)
- Micro USB Charging Cable (1)
- Silicone Ear Canal Tips Small, Medium, Large (5)
- Two Isolating Foam Ear Canal Tips (4)
- Decibullz Insulated and Waterproof Hard Case (6)
- Earplug Adapters (not pictured)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 펀딩을 마치고 인디고고와 공식 사이를 통해 사전 구매 가능한 제품이며 유선 제품을 $49(한화 약 6만원)에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무선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펀딩과 사전구매에 대한 사항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LINK
- DeciBullz